기자명 한민재 기자
  • 입력 2018.09.13 14:55

[뉴스웍스=한민재 기자] 천연화장품 브랜드 낫포유는 추석을 맞아 상품별 최대 63% 할인 행사 및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오는 19일 낮 12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낫포유에서 처음으로 진행되는 할인 행사다.

모델 김진경 아이패치로 알려진 낫포유 연어아이패치 제품 63% 할인을 비롯해 낫포유 대표 제품인 클리어바디미스트와 클리어페이셜미스트를 세트로 구성한 피부고민클리어SET를 48%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등 전품목에 걸쳐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또 구매후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구찌카드지갑, 백화점 상품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 총 111명에게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구매 후기 이벤트는 행사 기간 중 제품 구입 후 SNS에 사진과 후기를 남기고, 낫포유 이벤트 게시판에 댓글로 링크를 등록하는 방식으로 참여가 가능하다.

이외에도 자신의 SNS를 통해 이벤트 내용을 공유하는 사람 100명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 중이며, 신규 회원 가입시 2000원 쿠폰 증정, 포토후기 작성시 추가 적립금 지급, 5만원 이상 제품 구입시 무료 배송 및 미친수분 로션 본품 증정 이벤트, 구매회원 선착순 3000명에게 미친 수분 로션 샘플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문가비가 모델로 인기몰이중인 비타클렌징샤워 버전 2.0은 수돗물에 포함된 잔류 염소와 녹물, 이물질을 동시에 제거하여, 아이를 둔 가정이나 부모를 위한 추석 선물용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