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장원수기자
  • 입력 2018.09.14 18:40

[뉴스웍스=장원수기자] 14일 오전 제70회 AFPK 시험 합격자 발표가 실시됐다. 발표 결과, 해커스의 온라인 금융교육 전문 브랜드 해커스 금융이 AFPK 합격률 1위와 합격자 수 1위를 동시에 석권하며, 4년 연속 합격자 수 1위에 올랐다. 2018년 3월 첫시험에 이어 2회 연속 합격률 1위, 합격자수 1위를 기록한 교육기관이다.

AFPK 자격증은 한국 FPSB협회에서 주관하며, 재무설계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필요한 지식을 평가하는 개인종합설계 자격증이다. 해당 자격증은 금융권 대기업에서 취득을 권장하는 자격증이며, 한화생명, 우리은행, 농협은행, 기업은행 등에서 우대하는 국제공인재무설계사(CFP) 자격증을 취득하기 위해 반드시 필요한 금융 자격증이다. 올해 하반기 채용에도 활용될 가능성이 높아, 많은 취업 준비생, 수험생의 관심이 뜨겁다.

이번 AFPK 합격률 및 합격자 수 1위와 동시에, 16회 연속 합격자 수 1위에 오른 해커스 금융은 수강생들에게 감사의 뜻으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퀴즈+인강 무료배포 이벤트’와 ‘소문내기 이벤트’를 준비했다.

‘퀴즈+인강 무료배포 이벤트’는 퀴즈를 맞추면 ▲AFPK/CFP 무료인강권(3일) ▲전 자격증 이벤트 강의 할인권을 제공한다. 또한, 발급받은 할인쿠폰으로 3일 이내 수강 신청을 하면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전원 증정한다. ‘소문내기 이벤트’는 독취사, 독금사, 페이스북 등 지정 커뮤니티에 소문을 내면 ▲바나나맛 우유 ▲AFPK/CFP 강의 3만원 할인권을 한 번만 참여해도 전원 제공한다. 

해커스 금융은 AFPK 자격시험에 합격하고자 하는 수험생을 위해 수료과정, 요약강의, 문제풀이 강의까지 한 번에 수강할 수 있는 ‘AFPK 합격지원반’, ‘AFPK 수강료0원반’ 등 AFPK인강 강의를 개설했으며, 자세한 내용은 해커스 금융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