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기자
  • 입력 2018.09.15 00:01
'프로듀스48' 아이즈원 미야와키 사쿠라, 이채연 <사진=미야와키 사쿠라 SNS>

[뉴스웍스=이동헌기자] '프로듀스48' 아이즈원 미야와키 사쿠라와 이채연의 카카오톡 메시지가 눈길을 끈다.

미야와키 사쿠라는 지난 7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ANNでチェヨンとの相合い傘書いたらチェヨンからカトク来た😂💕 『りょうおもい』の意味が伝わらなかった…😂#IZONE #재연 #사쿠라 (載せる許可もらってます🙆‍♀️"(ANN에서 채연에게 '여행 재미'라는 의미가 전달되지 않았다😂#IZONE#채연#사쿠라(게재 허가 받고 있습니다)라는 글과 사진, 카카오톡 메시지를 올려 이채연과의 소통의 어려움을 드러냈다.

또 카카오톡 메시지에는 "우리 연애합니까?", "화기애애한거 같아요", "사쿠라를 짝사랑하는것이냐?", "아니다 둘이 사랑하는 것이다" 등의 내용이 담겨 있다.

미야와키 사쿠라는 Mnet '프로듀스48' 방송중에도 이채연과 다정한 모습을 과시했으며, 지난달 31일 데뷔 평가 생방송에서 "항상 같이 열심히 연습해준 이채연과 함께 데뷔하고 싶다"며 눈물을 보였다.

한편, '프로듀스48' 출신 걸그룹 아이즈원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첫 단체 사진을 공개했다. 아이즈원 멤버들은 10월말 데뷔를 목표로 다양한 일정을 소화하며 막바지 준비 중이다.

 

'프로듀스48' 아이즈원 미야와키 사쿠라, 이채연 <사진=Mnet>

 

'프로듀스48' 아이즈원 미야와키 사쿠라, 이채연 <사진=미야와키 사쿠라 SNS>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