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한민재 기자
  • 입력 2018.09.16 12:55

[뉴스웍스=한민재 기자] 국내 최대 매트리스 수입원 ‘루모스LUMOS’는 추석을 맞아 9월 한 달간 부모님 선물 목적으로 매트리스 구매 시 기본할인율에 10%의 추가 할인을 더해주는 ‘부모님침대 바꿔드려’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부모님께 선물하는 편안한 잠자리’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젊은 세대에 비해 연령대가 높은 기성 세대의 경우 숙면이 삶의 질에 미치는 영향을 간과하며 살아온 세대임을 고려해 준비했다. 

이벤트는 ‘루모스LUMOS’ 전제품 라인에 할인이 적용된다. 루모스LUMOS가 취급하는 템퍼, 씰리, 스턴스앤포스터, 썰타, 굿드림 등으로, 고가의 호텔침구류 세트도 사은품으로 제공되어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프로모션 성격 상 부모님을 동반해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어 명절 연휴 중 추석 당일 하루만 휴무로 정하고 자세한 설명과 조언을 위해 매트리스 전문 직원을 연휴 내내 매장에 상주한다.

업체 관계자는 “연휴기간 가족과 함께 의미 있는 쇼핑을 위해 내방을 계획중인 고객들이 더 편안한 체험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라며 “수입매트리스의 다양한 옵션과 기능은 사용자의 직접 체험을 구매 전 필수항목으로써 가급적 부모님을 직접 모시고 내방해 체험할 것을 적극 권장한다”고 전했다.

9월 말일까지 계약을 마치는 건에 한해 적용될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상담은 ‘루모스LUMOS’ 일산본점 또는 성남본점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