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기자
  • 입력 2018.09.17 16:44

[뉴스웍스=문병도기자] 큐바오 네트워크가 최근 중국 내 암호화폐 시장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큐바오 네트워크는 하나의 블록체인에 기반한 생태 플랫폼으로, 암호화폐 지갑, 페이먼트, 토큰거래, 소셜 네트워크, 뉴스 및 시세, D앱 스토어 등 여러가지 스마트한 기능들을 결합한 스마트 크로스체인 암호월렛이다. 

사용자들은 큐바오네트워크의 플랫폼을 통해 가장 안전하고 효율이 높은 가치 전달을 실현할 수 있으며, 많은 정보들을 빠른 속도로 얻을 수 있다. 

큐바오 네트워크는 완벽한 블록체인 기초기술 연구팀을 보유하고 있다. 비트코인(BTC), 이더리움(ETH) 등 기초기술의 개발에 깊이 있는 연구를 진행하고, 퍼블릭 블록체인과 반 중앙형 블록체인 방면에서도 연구를 진행중이다. 

각 방면의 뛰어난 프로젝트들이 계속해서 큐바오 네트워크와 우호적 협력을 원하고 있다. 이미 베뷰, 보리, 루프링, 플레이코인, 모스랜드, P체인, Ub코인, 부토스 등 여러 프로젝트와 전략적 제휴관계를 맺고, 인공지능, 크로스체인 기술개발, 게임, 스마트스토어, 데이터교환, 자산관리 등 여러 영역으로 발을 넓히는 중이다. 

토큰뱅크는 큐바오 네트워크가 발표한 자산관리 상품이다. 

토큰뱅크란 블록체인 기술의 보안성과 자산관리 기능을 결합한 암호화폐 자산관리 상품이다. 사용자는 Q백 안의 토큰을 사용해 원하는 상품을 구매하기만 하면 된다. 

큐바오 네트워크의 토큰뱅크는 이더리움(ETH), 퀀텀(QTUM),  큐바오(QBT), 베뷰(VUE) 등 여러 화폐의 정기 자산관리 상품을 제공한다. 

상품 기한은 일반적으로 14일~90일 이며, 기한 내에는 큐바오가 이에 상응하는 토큰에 잠금을 걸어 놓는다. 상품의 수익은 잠금된 시간과 화폐의 종류, 상품 종류에 따라 차이가 있으며, 10%가 넘는 연이율을 자랑한다. 큐바오는 한정적인 초고수익 상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상품 기한 만료 이후에는 토큰 의 원금과 이자가 한 번에 큐바오 사용자의 Q백으로 지급된다. 

최근에 업데이트 된 큐바오 네트워크 3.5 버전에서는 토큰 뱅크에 자유로운 입출금이 가능한 자산관리 상품과 효율적인 입출금 및 연이율이 3%에 달해, 시장 내 대다수의 자산관리 상품을 뛰어넘는 수익을 얻을 수 있다. 

큐바오 네트워크는 사용자에게 안정적이고 건강한 암호자산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큐바오 재단은 퀀텀의 QRC-20으로  큐바오 생태의 핵심 요소인 큐바오 토큰(QBT)을 발행했다. 

QBT는 커뮤니티 투표기능, 온라인 가맹점을 통한 QBT 활용, 빌트인 거래소 수수료 충당, 증수권 수령, 다양한 토큰 뱅크 상품 구매, 스테이블 코인 가치달성, 에어드롭과 캔디수령 그리고 QBT 슈퍼노드 등 많은 영역에서의 사용을 지원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