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한민재 기자
  • 입력 2018.09.18 11:45

[뉴스웍스=한민재 기자] 추석이 가까워지면서 사람들의 마음에 여유가 찾아 들고 있다. 장기간의 연휴로 편하게 쉴 수 있는 여건이 마련된 한편, 그간 바쁜 일상으로 인해 함께하기 어려웠던 가족들과 오붓한 시간을 누릴 수 있다는 점에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특히 소중한 이들을 위해 선물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많다. 달달한 디저트나 갖가지 생필품이 들어있는 선물세트 등 다채로운 항목들이 사람들의 물망에 오르고 있다. 그 중에서도 특히 가장 관심이 몰리는 것은 단연 ‘건강식품’이다.

이런 흐름 가운데 뉴질랜드 마누카꿀 대표 브랜드 ‘콤비타 코리아’는 추석맞이 명절선물세트 할인 프로모션에 돌입했다.

앞서 콤비타 코리아는 9월 첫째 주 고객들의 몸 건강뿐 아니라 마음 건강까지 책임지고자 ‘콤비타와 함께 하는 취준생의 추석준비’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추석 귀향길, 발걸음이 무거울 취준생을 응원하는 취지의 이벤트로 콤비타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과 블로그에서 진행됐다.

뜨거운 반응 속에 당첨자를 엄선해 콤비타 코리아 명절선물세트를 증정했다. 증정된 경품은 기력 증진에 효과적인 ‘UMF 10+ 마누카꿀’, 깊은 풍미의 ‘레와레와꿀’, 크림화 공정으로 부드러움을 더한 ‘클로버꿀’ 세트 상품으로 콤비타 코리아 공식몰에서 절찬 판매 중인 제품이다.

이 외에 ‘UMF 5+ 마누카꿀+화분’ 세트, 20여종의 플라보노이드 성분이 함유된 ‘프로폴리스’ 제품 라인 세트, 불소화합물이 첨가되지 않은 순한 프로폴리스 치약인 ‘해피콜 콤비타 치약’ 세트, 프리미엄 마누카꿀에 몸에 좋은 생강과 레몬을 더한 ‘마누카꿀 진저+마누카꿀 레몬’ 세트 등 다양한 구성의 명절선물세트를 콤비타 코리아 공식몰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콤비타 코리아 관계자는 “민족 최대의 명절을 맞아 프리미엄 브랜드인 콤비타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는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모두가 마누카꿀처럼 달달한 명절을 맞이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