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기자
  • 입력 2018.09.18 17:35
<사진 = 넷마블 제공>

[뉴스웍스=이동헌기자] 싱어송라이터 헤이즈(Heize)와 모바일게임의 첫 컬래버레이션으로 화제를 모은 OST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게임 브랜드 넷마블이 새롭게 출시하는 모바일 어드벤처 RPG ‘팬텀게이트’(개발사 레벨9)가 18일 전 세계 155개 지역에 정식 출시된 가운데, 헤이즈가 참여한 OST ‘별의 눈동자’ 음원과 뮤직비디오 또한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SNS 채널을 통해 전격 공개됐다.

헤이즈가 직접 편곡하고 가창한 OST ‘별의 눈동자’는 감성적인 스토리, 매력적인 음색이 잘 어우러진 곡으로, 신비롭고 서정적인 분위기의 멜로디가 돋보인다.

최근 ‘별의 눈동자’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되면서 화려한 게임 영상과 귓가를 사로잡는 감미로운 음원 일부도 살짝 오픈됐고,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게임과 OST 음원에 큰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어 더욱 폭발적인 반응이 예상된다.

헤이즈가 참여한 ‘팬텀게이트’ OST ‘별의 눈동자’ 음원은 게임 공식 사이트, 넷마블 공식 유튜브 및 페이스북을 통해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으며, 뮤직비디오 풀버전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헤이즈와 협업을 펼친 모바일게임 ‘팬텀게이트’는 횡스크롤 방식의 어드벤쳐 RPG로, 북유럽 신화 기반의 풍부한 스토리, 퍼즐요소가 가득한 판타지 모험, 턴제 RPG 형식의 PVP 실시간 전투 등 다양한 재미 요소를 결합한 것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