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장원수기자
  • 입력 2018.09.19 11:12

워너원, 블랙핑크, 아이콘 등 최강 한류 스타 10개 팀 확정

보이그룹 뉴이스트W와 걸그룹 모모랜드가 오는 10월 14일 열리는 ‘BBQ-SBS 슈퍼콘서트’에 합류한다. 걸그룹 모모랜드. <사진제공=제너시스BBQ>

[뉴스웍스=장원수기자] 한류의 새로운 아이콘으로 떠오르고 있는 보이그룹 뉴이스트W와 걸그룹 모모랜드(사진)가 BBQ-SBS 슈퍼콘서트에 합류한다. 이로써 공연 당일 무대에 오를 전체 11개 팀 중 10개 팀의 라인업이 확정됐다.

다음달 14일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BBQ-SBS 슈퍼콘서트는 워너원, 블랙핑크, 세븐틴, 마마무, 아이콘, EXID, 레드벨벳, NCT127, 뉴이스트W, 모모랜드 등 최정상급 한류 스타 11개팀이 참가하는 올해 최고의 공연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아직 공개되지 않은 마지막 1개 팀에 대한 팬들의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주최측은 역대급 아티스트의 출연을 예고하고 있다. 관계자들은 현재 최강의 팬덤을 자랑하고 있는 워너원에 버금가는 최정상 보이그룹이 무대에 설 전망이라고 밝혔다.

이날 공연에서 출연진은 각각 화려한 퍼포먼스와 함께 자신들의 주요 히트곡을 선보인다. 또한 여러 팀이 함께 어우러진 콜라보 무대 등도 함께 펼쳐져 공연의 풍성함을 더할 예정이다. 

올 가을 최고의 무대답게 공연장 구성과 관람석 배치도 돋보인다. 상당수 관객들이 공연을 가장 가까운 거리에서 즐길 수 있도록 무대 인근에 ‘스페셜 스탠딩석’을 배치할 계획이다. 전체 관람석은 3만8000석이다.

콘서트가 열리는 수원월드컵경기장에는 공연장 외에도 대형 스크린을 통한 공연 실황중계, 포토존 등 다양한 이벤트와 체험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지난 6일 공연 관련 티저 스팟 영상이 BBQ 공연이벤트 페이지(bbqevent.co.kr)와 BBQ 공식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이후 팬들의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지난 달 6일부터 콘서트 티켓 증정 이벤트가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됐다. 

현재 진행중인 3차 이벤트는 오는 27일 마감한다. 콘서트 관람을 원하는 고객들은 BBQ 치킨 구매 후 티켓 증정 이벤트에 응모하면 된다. 치킨 한 마리 이상을 구매한 뒤 BBQ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영수증 하단에 있는 응모번호와 이름, 연락처를 입력하는 방식이다. 

당첨 확률을 높이기 위해 중복 응모할 수 있다. 응모를 많이 한 순서대로 무대와 가장 가깝게 소통할 수 있는 ‘스페셜 스탠딩석’의 혜택이 제공된다. 또 응모 후 자신의 SNS에 콘서트 소식을 공유하는 참가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주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BBQ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