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기자
  • 입력 2018.09.20 20:04

[뉴스웍스=문병도기자] 큐바오네트워크가 최근 코인멕스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큐바오는 스마트 크로스 체인 암호월렛으로 암호화폐 지갑, 페이먼트, 토큰거래, 소셜 네트워크, 뉴스 및 시세, D앱 스토어 등 여러 가지 스마트한 기능을 제공한다. 큐바오는 암호화폐 페이먼트, 자산관리, 토큰거래, 온라인 결제, 신분 인증, 뉴스 및 소셜 네트워크 분야에서 사용자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원스톱 앱이다. 

코인멕스는 암호자산거래 서비스를 제공하는 원스톱 앱이다. 사용자에게 플랫폼에서 코인거래, 토큰거래, 파생상품 거래 및 자산관리의 각 카테고리를 구조화 상품과 조합해 모든 투자수요를 만족시킨다. 

파트너십을 통해 큐바오네트워크의 큐바오 토큰(QBT)은 곧 코인멕스 거래소에 상장된다. 큐바오네트워크는 코인멕스에 월렛 서비스를 제공한다. 

큐바오 네트워크는 자산관리 영역의 장점을 충분히 발휘해 토큰뱅크 내 코인멕스의 금융 기금을 끌어들여 고품질, 다양한 자산관리 상품을 제공할 것이다. 코인멕스 역시 큐바오네트워크를 위해 우수한 프로젝트들을 추천하여 파트너쉽을 통해 공평하고 건강하고 안전한 블록체인 생태계를 함께 건설할 것이다. 

양측은 한국, 일본, 인도, 동남아 등 해외 시장 진출을 공동으로 추진하고 각 방면에서 협력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