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한민재 기자
  • 입력 2018.09.21 11:46

[뉴스웍스=한민재 기자] 추석을 앞두고 건강 관련 선물세트를 준비하는 이들이 많아지면서 국민 건강식품이라 불리는 홍삼 제품의 인기가 뜨겁다. 

홍삼은 식약처로부터 면역력 개선, 피로회복, 혈행 개선, 기억력 개선,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공식 인정받아, 남녀노소 누구나 섭취할 수 있다는 점에서 선물용으로 많이 이용되고 있다.

정관장의 가장 대표인 제품으로는 ‘홍삼정’이 있다. 100% 홍삼 농축액을 고스란히 담아 매년 170만개 이상씩 판매되는 정관장의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홍삼의 대표 성분인 사포닌 외에도 아미노산, 홍삼다당체, 미네랄 등 다양한 홍삼유효성분을 최적화해, 홍삼 본연의 부드러운 맛과 향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홍삼정과 더불어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으로는 ‘홍삼정 에브리타임’이 있다. 정관장의 대표상품 ‘홍삼정’ 농축액을 먹기 쉽게 정제수에 담아 스틱 형태의 포장제품으로 출시,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홍삼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최근 KGC인삼공사에서는 이러한 두 가지 베스트셀러 제품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홍삼정’과 ‘홍삼정 에브리타임’을 함께 담은 ‘홍삼정 듀얼세트(Dualset)'도 선보이고 있다. 집에 두고 먹을 수 있는 ‘홍삼정120g‘에 간편하게 휴대해 다닐 수 있는 ‘홍삼정 에브리타임‘ 20포를 함께 담은 실용적인 구성으로, 가족과 지인들을 위한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KGC인삼공사는 정관장 및 굿베이스 제품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부여하는 ‘추석엔 마음을 주세요’ 행사를 오는 26일까지 전국 정관장 매장에서 진행한다.

추석 특별 선물세트 ‘다보록’을 23종을 포함해 ‘화애락’, ‘홍삼톤골드’, ‘홍이장군’ 등 인기 홍삼선물 제품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정관장 멤버스 고객에게는 200만원 이상 구매 시 정관장 포인트를 5% 추가 적립해주며, 멤버스 신규 가입 시에는 ‘알파프로젝트 혈행건강’ 제품과 1000포인트 추가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 중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