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기자
  • 입력 2018.09.23 08:14

[뉴스웍스=문병도기자] 큐바오 네트워크가 노운섹과 기술보안을 초점으로한 협력을 맺었다. 

큐바오는 블록체인 기술에 기반한 큐바오 네트워크 월렛을 출시했다. 

큐바오 네트워크 월렛은 사용자의 암호자산이 실시간으로 블록체인에 기록되며, 사용자의 모든 거래가 등록되어 네트워크가 형성되고 절대 수정할 수 없게 한다.

큐바오 네트워트 월렛은 타원곡선의 암호계산과 이중서명 기술을 사용하고 있어, 모든 거래에 서명이 필요하며 절대 사용자의 개인정보를 저장하거나 전달하지 않는다. 콜드월렛 기능을 제공하여 사용자 자산의 안전을 보호한다. 

큐바오 네트워크는 탈중앙화 암호월렛을 필두로 암호자산 관리, 페이먼트, 암호자산 거래, 소셜 네트워크, 뉴스 및 시세, D앱 스토어와 여러가지 스마트한 기능을 제공한다.

더욱 다양한 기능을 큐바오 사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노운섹과 파트너쉽을 체결했다. 

노운섹은 2011년부터 블록체인 기술 개발을 시작하여 10년 이상의 경력을 소유하고 있는 전문적인 팀으로, 페이먼트, 스마트계약, 업무 시스템 등의 분야에서 맞춤형 보안대책을 제공하여, 블록체인 프로젝트에서의 악의적인 해커들의 공격을 막아준다. 

노운섹은 큐바오 네트워크의 서비스와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전문적이고 투명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며, 원활한 시스템 이용에 악영향을 끼칠 수 있는 민감한 정보 유출 등의 잠재적인 위험들을 검사하여 사용자 자산의 손실을 막아줄 것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