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입력 2015.12.29 18:06

"역동적 새 여수, 더불어 잘 사는 새 여수 만들겠다"

해양관광중심도시 여수, 꾸준한 송대수가 답입니다!

안녕하십니까? 제20대 국회의원선거 여수 갑 선거구에 등록한 예비후보 송대수입니다.

여수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헌신 덕분에 지난 2012여수세계박람회 성공적 개최와 2015년 여수시 방문 관광객 1300만 명 달성 등 해양관광중심도시로 우뚝 서고 있습니다.

하지만 더디게 진행되고 있는 여수세계박람회장 사후활용문제, 일자리 부족과 인구 감소, 원도심 공동화 등 해결해야 할 문제가 산적해 있습니다.

저 송대수는 여수청년회의소 회장, 여수 구봉로타리클럽 회장 등을 역임하면서 우리지역을 위해 오랫동안 꾸준히 봉사해 왔으며, 여수시의회를 거쳐 제7,8,9대 3선 전남도의원으로서 지역발전을 위해 많은 일을 해 왔습니다.

4선의 김성곤 국회의원님께서 내년 제20대 총선에서 여수 갑 지역구에 출마하지 않기로 선언함으로써 저 송대수가 역동적인 새여수, 더불어 잘 사는 새여수를 만들고자 출마를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지지해주시고 격려해주시는 바와 같이 지난 20여 년 동안 지역에서 지역을 위해 열심히 봉사하고 일해 왔던 저 송대수가 국회로 진출해 우리지역을 위해, 국가를 위해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다고 자부하는 바입니다.

◆약력

- 여수시 서교동 출생
- 여수서초등학교 졸업(56회)
- 전남대학교 토목공학과 졸업
- ㈜대우 토목공무부 근무
- 중앙대 국제경영대학원 최고지도자과정 수료
- 여수청년회의소 회장
- 美 펜실베이나대학교 와튼스쿨 수료
- 제9대 전라남도의회 의원 당선(3선)
- 전라남도의회 부의장
- 광양만권경제자유구역 조합회의 의장
- 새정치민주연합 여수(갑) 수석부위원장
- 전남대대학원 산업공학과 석사(해양토목)
 
내년 4월 13일 치러지는 20대 국회의원 총선거 예비후보자 등록이 12월 15일부터 시작됐다. 국회가 선거구 획정안을 의결하지 못한 상황이지만, <뉴스웍스>는 유권자들의 '선택'을 돕기 위해 각 선거구에 등록한 모든 예비후보자들의 포부를 듣는 '20대 총선 예비후보자에게 듣는다' 코너를 마련했다. 선거구는 선거구 획정 전 기존의 선거구를 기준이며, 글을 싣는 순서는 무순이다.<편집자주>
※<뉴스웍스>는 중앙선거관리위원회에 등록한 모든 예비후보자에게 연락해 '포부'의 글을 받는 것을 원칙으로 했다. 하지만 연락이 되지 않거나 글을 보내주지 않은 예비후보자들은 제외된다는 점을 밝힌다. 글은 예비후보자들의 보도자료 형식을 따랐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