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한재갑기자
  • 입력 2015.07.10 11:16

교원그룹의 교원 올스토리가 초등학생들이 다양한 어휘와 배경지식을 익히고, 창의적으로 표현할 수 있는 힘을 기르도록 돕는 논술 전집 '호시탐탐 논리 국어'를 출시했다.

'호시탐탐 논리 국어'는 재미있는 동화로 논술의 기본 개념들을 쉽게 풀어내 아이가 이야기를 읽으며 논술 개념 및 주제를 자연스럽게 체득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예를 들어 연역법을 다룬 동화에서는 주인공이 범인을 찾는 추리 과정을 보여준다. 아이는 주인공과 함께 문제의 원인을 찾고 이를 해결할 방안을 고민하는 과정 속에서 연역법의 개념을 이해하게 되는 식이다.

또 단어 사전 앱과 글쓰기 연습 별책은 '어휘력 향상→사고력 확장→표현력 강화'로 이어지는 국어 공부의 기본 흐름에 맞춰 국어 능력을 단계적으로 향상시키도록 돕는다. 단어 사전 앱은 초등학생이 꼭 알아야 할 핵심어휘 960여 개를 공부할 수 있다.

한편 교원그룹은 새로운 전집 출시를 기념해 이달 한 달간 사은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호시탐탐 논리 국어'를 구매하는 선착순 만명의 고객에게는 자료집 '생각하는 철학자'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밖에도 지인 추천 이벤트도 진행한다. 교원에듀 카카오스토리를 방문해 '호시탐탐 논리 국어'를 추천하는 메시지를 보내거나, 메시지를 받은 후 이벤트에 응모하면 경품으로 백화점 상품권, 스타벅스 커피 이용권 등을 받을 수 있다.

'호시탐탐 논리 국어'는 본책24권, 별책 2권, 단어 사전앱으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30만5000원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