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한재갑기자
  • 입력 2015.07.10 11:20

교육서비스 전문기업 NE 능률의 온라인 토익 학원 토마토 클래스가 여름방학을 맞아 '토익 가성비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10일 NE능률에 따르면 토익 가성비 프로젝트는 수강생이 최고의 가성비로 토익 점수를 올릴 수 있도록 토마토 클래스(www.tomatoclass.com)에서 마련한 여름방학 특별 기획전이다. NE 능률의 영어교육 전문가가 만든 토익 교재와 온라인 강의를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기획전은 '토익도전권', '점수보장코스', '토익졸업코스' 세가지로 구성돼 수강생이 학습 목적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토익도전권' 강좌는 750도전권과 900도전권으로 나누어 점수대에 맞는 맞춤형 교재와 강의를 제공한다. 또한 목표 점수에 도달하기만 하면 토익 응시료를 전액 환급해 준다. '점수보장코스' 강좌는 '토익도전권'과 같은 수강 혜택은 물론 목표 점수에 미달해도 수강료를 환급해주고 재수강 기회를 제공한다. 두 강좌는 짧은 학습 기간 동안 수강생이 원하는 토익 점수를 만들 수 있도록 설계했다.

한편 '토익졸업코스' 강좌는 18개월동안 토마토클래스의 대표 강좌인 토단비(토익 단기달성 비법)의 모든 강의를 수강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토마토 토익 베스트셀러 8권을 모두 제공하고, 목표 점수에 도달하기만 해도 토익 응시료를 전액 환급해준다. 그밖에 수강료에 해당하는 금액만큼 토마토 클래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로 추가 제공한다. 문의 080-300-2340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