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한재갑기자
  • 입력 2015.07.10 13:33

메가스터디의 중등부 교육사이트 엠베스트(www.mbest.co.kr)가 오는 18, 19일 이틀간 서울과 인천에서 ‘2016 특목고 파이널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서울 설명회는 18일 세종대 컨벤션센터에서, 인천 설명회는 송도 컨벤시아에서 오후 1시부터 각각 진행된다.

이번 설명회는 고교 진학을 준비하는 중3 학생들에게 효과적인 입시전략을 전하기 위해 특별 기획됐다.

1부 강연에서는 외대부고, 명덕외고, 포스코고, 인천외고 등 주요 특목고 입학관계자가 지역별로 번갈아 가며 나와 각 고교별 입시 특징과 이에 따른 준비전략에 대해 설명해줄 예정이다.

2부 강연에서는 김창식 입시전략 수석연구원이 나와 외고, 자사고 등 특목고 고교 유형별 입시 특징과 지원전략을 제시해준다.

이와 함께, 최근 고교 입시에서 중요성이 높아진 자기소개서 작성법과 면접 대비요령을 자세하게 설명해준다.

엠베스트는 설명회 참석자 전원에게 설명회 자료집 등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설명회 참석을 원하는 학생은 각 지역별 설명회 전날까지 엠베스트 사이트(www.mbest.co.kr)에서 참가 신청을 한 후, 핸드폰으로 받은 단문 메시지 또는 설명회 참가 신청확인서 출력본을 행사 당일 진행요원에게 보여주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