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한재갑기자
  • 입력 2015.08.12 10:07

㈜디지털대성(대표 김희선)이 운영하는 온라인 대입 브랜드 대성마이맥과 비상에듀가 다음 달 9일 시작하는 수시 원서접수를 앞두고 ‘2016 수시 합격예측’을 오픈했다.

‘2016 수시 합격예측’은 6월 모의평가와 학생부 성적을 기준으로 지원 가능한 대학, 학과, 전형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여 수험생의 수시·정시 지원에 도움을 주는 서비스다.

수능 모의평가 성적, 학생부 교과/비교과 성적 및 공인영어시험 성적 등을 기재하면 정시와 수시에 지원하고자 하는 대학 및 학과의 지원 가능성을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대성 관계자는 “수시 지원 시 유의할 점은, 일단 수시에 합격하면 정시 지원은 불가능하다는 것이다. 따라서 수시 지원 전 정확한 합격예측을 통한 지원 전략 수립이 중요하다.”라며 “’2016 수시 합격예측’은 지난 50년간의 입시평가 노하우와 상위권 대성학원생의 성적 데이터가 반영되어 신뢰도 높은 예측결과를 제공한다.”라고 밝혔다.

대성마이맥, 비상에듀 홈페이지에서 미리보기를 통해 해당 서비스를 확인할 수 있으며, 6월 모의평가 성적과 학생부 성적을 입력하면 모의수능 및 학생부 성적분석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다.

한편, 전체 4년제 대학 정보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2016 수시 대학입시자료집’을 책자와 e-book도 함께 판매하고 있다. ‘2016 수시 합격예측’과 ‘2016 수시 대학입시자료집’(책자/e-book)을 패키지로 구매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대성마이맥(www.mimacstudy.com), 비상에듀(www.visangedu.com)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