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장원수 기자
  • 입력 2018.10.04 15:21

가맹 200호점 달성 기념 가맹비 50% 할인 혜택

[뉴스웍스=장원수 기자] 파고다교육그룹의 중국어 자기주도학습 전문 브랜드 차이랑이 10월~11월 전국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10월 사업설명회는 △10일, 광주전남 △12일, 인천김포 △17일, 대전세종 △19일, 부산 △22일, 제주 △23일, 오산평택 △25일, 성남용인 △26일, 대구경산 △30일, 울산 △31일, 충남 지역에서 진행된다.

이어, 11월에는 △6일, 전북 △8일, 서울북부 △9일, 광주전남 △13일, 일산파주 △16일 부산 지역에서 사업설명회를 갖는다.

파고다 차이랑 관계자는 “영어에 이어 중국어를 배우려는 학습자들의 수요로 중국어 교육시장의 전망이 밝은 편”이라며 “차이랑은 파고다교육그룹의 노하우와 적극적인 지원 하에 초보자도 손쉽게 운영할 수 있으며, 중국어 기초부터 HSK 시험까지 다양한 커리큘럼이 강점”이라고 전했다. 

차이랑 중국어는 국내 최초 에피소드형 중국어 스토리 교재와 다양한 스마트 학습 플랫폼으로 최대의 학습 효과를 끌어낼 수 있도록 최적의 학습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스마트 인터렉티브 학습 플랫폼을 통해 학습자의 학습 편의성과 교사의 교습 편의성 모두를 충족시키도록 설계했다. 

차이랑 중국어의 랑랑펜은 단순히 교재를 읽어주는 방식에서 한 단계 더 진화하였다. 티칭 컨텐츠를 탑재해 진정한 의미에서의 자기주도학습을 가능토록 만들었다. 이로 인해 교습자는 간단한 개념에 대한 티칭시간은 줄이고, 학습자 중심의 맞춤형 심화학습을 함으로써 학습효과는 극대화할 수 있다.

파고다 차이랑은 가맹 200호점 달성을 기념해 가맹비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신입 입문교육과 시기별 향상교육 및 보수교육 등을 통해 가맹점주들이 안정적으로 사업을 운영할 수 있도록 적극 돕는다. 

파고다 차이랑 중국어 사업설명회 및 가맹 문의는 차이랑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