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8.10.05 11:24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홈초이스가 국내 방송 최초로 VOD 선공개한다.

홈초이스는 초고화질(UHD) 전용 채널 유맥스(UMAX)와 FTV가 공동 제작한 국내 최초 여성판 낚시 버라이어티 예능 '조선미녀삼총사'를 6일 VOD로 독점 선공개한다. 

방송 프로그램이 채널이 아닌 TV VOD로 선공개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조선미녀삼총사'는 13일 밤 11시 UHD 채널 유맥스와 FTV에 동시 첫방영된다.

'조선미녀삼총사'는 인간계로 쫓겨난 세 선녀가 천계로 다시 돌아가기 위해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는 콘셉트의 신개념 낚시 예능 버라이어티다.

낚시 초보들의 고군분투 여행기를 그려내 유쾌한 웃음과 감동을 선사한다.

출연진으로는 김지민, 김민경 개그맨 과 그룹 레인보우 출신 방송인 지숙이 ‘선녀’ 3인을 맡았다. 세 사람은 각기 다른 낚시 스타일과 개성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낚시 외에도 상식 퀴즈 및 대상 어종 맞추기 게임, 기본 실력 테스트 등 예능적 요소를 더했다. 세 선녀를 도울 나무꾼 역엔 그룹 비투비 육성재, 그룹 씨엔블루 이종현, 배우 이태곤 등이 거론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유맥스와 FTV는 UHD 기술력 및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 제작 노하우와 낚시 분야 전문성의 시너지 효과를 내고자 유대적 협력관계를 지속하고 있다.

'조선미녀삼총사' 론칭을 기념해 14일까지 홈초이스 페이스북을 통해 조선미녀삼총사 가로세로 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퀴즈를 맞춘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아웃백 외식 상품권, BBQ 치킨 기프티콘,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