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한민재 기자
  • 입력 2018.10.05 12:54
(사진=MBC every1 뷰티 큐레이팅 쇼 ‘룩앳미’ 캡처)

[뉴스웍스=한민재 기자] 최근 가을의 큰 일교차로 피부가 푸석푸석하고 갈라져 탄력 저하와 잔주름 등의 고민을 호소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가을철 피부 탄력을 회복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도 꼼꼼한 기초케어가 중요하다. 피부 속당김과 탄력 문제를 동시에 개선하길 원한다면 제품의 성분은 물론, 제형과 흡수력 등 다양한 요소를 꼼꼼히 살펴보고 자신의 피부에 적합한 제품을 택하는 것이 좋다.

지난 3일 MBC every1 뷰티 큐레이팅 쇼 ‘룩앳미’에서는 푸석푸석해지는 가을 피부 탄력 회복 프로젝트를 위한 탄력에센스 제품이 소개돼 눈길을 끌었다.

룩앳미는 배우 김재경, 애프터스쿨 출신 리지, 배우 남보라, 여자친구 소원이 뷰티멘토로 참여하여 시청자들에게 최신 뷰티 정보를 전하는 본격 셀럽 뷰티 큐레이팅 쇼 프로그램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가을이 되면서 유난히 푸석푸석해지고 건조해지는 피부에 탄력과 영양을 더해줄 꿀템과 꿀팁이 공개됐으며, 탄력부여와 늘어진 모공케어에 도움을 주는 치노시오야의 헤치마 퍼밍에센스에 대한 제품 소개가 진행됐다.

MC들은 직접 헤치마 퍼밍에센스를 손등에 테스트하며 제형, 흡수력, 성분 등에 대해 솔직한 코멘트를 주고받았으며, 배우 김재경은 성분을 자세히 살펴보며 수세미오이줄기수액과 발효여과물 성분에 대한 지식을 뽐냈다. 마지막으로 리지는 탄력에센스 제품과 함께 활용할 수 있는 탄력마사지 방법을 꿀팁으로 소개했다.

헤치마 퍼밍 에센스에 함유된 수세미줄기수액은 실제로 피부의 진정에 도움을 줘, 예로부터 화장수로서 꾸준히 사랑받아온 성분이다. 하루 소량 밖에 채취되지 않는 귀한 보습성분으로 그 발효액 또한 뛰어난 보습력을 지녀 건조한 피부에 충분한 보습감을 부여하며, 사포닌 성분이 풍부해 피부장벽을 탄탄하게 해주는데도 도움을 준다.

한편 치노시오야의 헤치마 퍼밍에센스는 지난 겟잇뷰티 뷰라벨 TOP5에도 선정된 바 있어, 가을철 건조하고 푸석한 피부의 탄력을 회복시켜 줄 탄력에센스로 추천되며 각종 SNS 상에서 잇템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