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8.10.10 16:54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카카오게임즈는 사이게임즈가 개발 중인 신작 모바일게임 애니메이션 역할수행게임(RPG) ‘프린세스 커넥트 리:다이브’의 티저 페이지를 공개했다.

‘프린세스 커넥트 리:다이브’는 ‘아스트라이아 대륙’의 ‘랜드솔’ 세계에서의 대모험을 그린 ‘프린세스 커넥트’의 후속작으로, 올 초 일본 지역 출시 후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 양대 마켓 매출 순위 상위권을 기록하며 선풍적인 인기를 모으고 있는 애니메이션 RPG 장르 모바일게임이다.

‘프린세스 커넥트 리:다이브’는 애니메이션으로 표현한 세계관과 스킬 연출을 바탕으로, 밝고 명랑하지만 자주 허기를 느끼는 허당 소녀 '페코린느', 주인공을 연모하는 마법소녀 '콧코로' 베일에 싸인 마법사 '캬루' 등 개성 강한 미소녀들과 함께 길드를 만들어 다양한 던전과 박진감 넘치는 전투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메인 및 이벤트 퀘스트, 이용자간 대전(PvP), 클린 배틀, 도전 시스템 등 방대한 콘텐츠를 갖췄다.

기무라 유이토가 총괄 개발한 ‘프린세스 커넥트 리:다이브’는 ‘진격의 거인’ 등 유명 애니메이션을 제작한 '위트 스튜디오’, ‘앙상블 스타즈’ 등의 메인 시나리오 작가 아키라, ‘사쿠라 대전’ 등 메인 테마곡을 작곡한 다나카 코헤이 등 초호화 제작진이 참여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티저 페이지에서는 ‘프린세스 커넥트 리:다이브’의 전반적인 게임 분위기와 매력 넘치는 미소녀 캐릭터 등을 확인할 수 있다. 

‘프린세스 커넥트 리:다이브’와 관련한 세부 정보는 추후 티저 페이지와 트위터 등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