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한민재 기자
  • 입력 2018.10.15 10:06

 

[뉴스웍스=한민재 기자] 허그컴퍼니가 선보이는 프리미엄 층간소음 시공매트 ‘허그매트’는 가을을 맞아 ‘BIG3’ 이벤트를 비롯해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허그매트’는 최근 사회적인 문제로 떠오르고 있는 층간소음 방지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안전성을 검증받은 고급 원단을 사용한 TPU매트다. 유럽 CE 어린이제품 인증 및 국내 KC 유아용품 인증을 획득한 제품으로 보다 강화된 유아용품 기준의 인증을 받았다는 점에서 더욱 신뢰를 받고 있다.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인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할 정도로 품격 있는 디자인을 선보여 인테리어 효과가 뛰어나며, 맞춤설치가 가능한 시공매트로서 소비자가 원하는 장소라면 어디든 설치할 수 있다.

이번에 ‘허그매트’가 준비한 BIG3 이벤트는 3인 이상 공동구매시 최대 40% 할인혜택과 함께 시공비 면제의 혜택을 제공한다는 내용이 담겨있다. 시공 후 지인에게 소개할 경우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며, 소개받은 이는 시공비 할인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SNS에 체험 후기를 남길 시 백화점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또 10평 이상 시공고객에게 100%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사은품은 어린이들의 성장판 자극에 도움을 주는 유아용 점핑에어보드 및 시간 당 480kcal의 운동효과를 발휘해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성인용 에어보드 중에서 선택 가능하다.

허그매트 관계자는 “매트 제품은 층간소음을 예방할 뿐 아니라 안전하고 편안한 주거공간을 만들어주는 효과가 있다”며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번 기회를 맞이하여 프리미엄 허그매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기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시공문의는 고객센터 및 홈페이지 내 상담코너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