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8.10.15 14:24
김수현 아나운서와 우왁굳의 결혼설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사진=김수현 SNS) 
김수현 아나운서와 우왁굳의 결혼설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사진=김수현 SNS)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스포티비 김수현 아나운서가 게임 스트리머 '우왁굳'과 지난 13일 결혼했다는 설이 온라인을 중심으로 빠르게 퍼지고 있는 가운데 그의 근황이 눈길을 끈다.

지난 12일 김수현 아나운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감기걸려서 골골- 초가을 추위 우습게 봤다가 고생 중...다들 감기 조심하세요오 뜨끈한 차에 롤드컵보며 요양 중"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김수현 아나운서가 체크무늬 블라우스를 입고 빼어난 미모를 자랑하고 있다.

한편, 김수현 아나운서는 게이머들 사이에서 '게임 여신'으로 유명하다.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시범종목으로 채택된 e스포츠의 리그오브레전드 중계를 위해 지상파에도 등장하는 등 스포티비 게임즈 롤챔스의 안방마님으로 활약 중이다. '갓경누나', '안경누나' 등의 별명으로도 불린다.

우왁굳은 유튜브 등 각종 SNS 채널에서 시청자와 소통하며 자신만의 게임 콘텐츠를 선보이는 게임 스트리머다. 특히 독특한 화법과 유머로 네티즌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