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8.10.15 16:26
김수현 아나운서와 우왁굳의 결혼이 화제인 가운데 엄마와 찍은 웨딩드레스 인증샷도 눈길을 끈다. (사진=김수현 아나운서 SNS)
김수현 아나운서와 우왁굳의 결혼이 화제인 가운데 엄마와 찍은 웨딩드레스 인증샷도 눈길을 끈다. (사진=김수현 아나운서 SNS)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김수현 아나운서와 유명 게임 스트리머 우왁굳(오영택)이 지난 13일 결혼한 것으로 네티즌의 이목이 쏠린 가운데 그의 어머니와 찍은 인증샷이 눈길을 끈다.

지난 1월 김수현 아나운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울엄마랑 나랑❤️ 언능 완성본 받고싶다!!#셀카 #셀스타 #셀카그램 #셀스타그램 #얼스타 #얼스타그램 #selfie #ootd #daily #데일리룩 #오오티디 #dailylook"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김수현 아나운서가 웨딩드레스를 입은 어머니와 함께 카메라를 향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두 사람은 빼어난 미모와 환한 미소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15일 한 매체는 "스포티비 게임즈 소속 김수현 아나운서와 유명 게임 스트리머 우왁굳(오영택)이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고 보도했다. 우왁굳은 평소에 얼굴을 공개하지 않고 캐리커처로만 알려져있다.

그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어제 오늘 업로드가 없었던 이유. 결혼했습니다. 빠른 업로드와 관련 소식으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라고 결혼 소식을 직접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