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8.10.16 13:18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히든랩이 도시 공해로부터 피부를 지켜줄 ‘스킨 세이버 어반 폴루션 세트’의 랄라블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랄라블라 브랜딩 팩 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킨 세이버 어반 폴루션 세트’는 히든랩만의 독자성분인 ‘필라세라’를 통해 피부의 수분 장벽 강화를 도와주어 피부 손상을 사전에 막아주는 고기능성 라인의 ‘스킨 세이버 컨센트레이트 크림’, ‘스킨 세이버 유스 에센스’ 정품과 각 2종 제품의 미니사이즈로 구성되어 있다.

‘필수장벽크림’으로 불리는 스킨 세이버 컨센트레이트 크림은 보습크림, 나이트 크림의 모든 장점을 담은 고농축 크림제품이다.

보랏빛의 쫀득한 고농축 밤 제형이 피부에 부드럽게 발리며 더스트 흡착 방지, 피부 붉은 기 개선, 피부 장벽 개선에 도움을 주어 큰 일교차와 건조해진 공기에 예민한 피부를 보호하는데 도움을 준다.

스킨 세이버 유스 에센스는 유해성분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주는 에센스로 물처럼 부드럽게 녹아 피부 속까지 케어해주어 예민하고 붉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준다. 블루라이트, 더스트 흡착 등 도심 속 유해 물질로부터 피부를 건강하게 지켜주는 더마코스메틱 에센스로 민감성 피부도 사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