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장원수 기자
  • 입력 2018.10.18 13:54

[뉴스웍스=장원수 기자] OSA DC는 중국 베이징(北京) 기준 17일 15시부터 CoinEgg 거래소에서 OSA 토큰이 거래된다고 발표했다. OSA 토큰은 CoinEgg 거래소의 비트코인 마켓(OSA Token/BTC)과 이더리움 마켓(OSA Token/ETC) 두 곳에서 거래가 가능하다.

최근 포브스(Forbes)의 주목을 받은 바 있는 OSA DC는 소매업체와 제조업체, 소비자에게 실시간 솔루션을 제공하는 세계 최초의 인공지능 기반 분산화된 마켓플레이스이며, ICO를 통해 4000만 하드캡을 달성했다.

OSA 토큰은 블록체인 원장 및 스마트 계약 기능을 통해 실시간 데이터 수집, 저장 및 분석을 지원하며, OSA 플랫폼 내의 사업자간 거래 및 사업자와 소비자 사이의 서비스에 활용된다. 또한 데이터 공유 및 특정 브랜드의 프로모션 캠페인에 인센티브로도 제공 가능하다.

CoinEgg는 OSA DC의 혁신 기술을 활용하여 고객에게 상대적으로 완벽한 통화, 대규모의 트레이딩, 더욱 빠른 자금 충전 및 인출, 모든 트레이딩 옵션에 적용되는 수준 높은 보안, 고빈도 API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CoinEgg와 OSA DC가 손을 잡으면서 인공 지능 플랫폼은 중국 시장에서 수익을 늘리는 방법을 보여 주고, 브랜드 홍보용 프로모션 채널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블록체인 전문 자산 트레이딩 플랫폼인 CoinEgg는 전 세계 디지털 자산 애호가에게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블록체인 자산 트레이딩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이며, 사용자 제안과 니즈에 따라 제품 및 서비스를 계속해서 개선하고 업그레이드하여, 모든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현재 CoinEgg에서는 100가지가 넘는 블록체인 자산이 공개적으로 거래 되며, 하루 매출이 1억 달러가 넘고, 200만 명 이상이 회원으로 등록되어 있다. CoinEgg는 OSA DC를 포함해 BlockVC, Blockchain Labs, Genesis Capital, F50, Fire Finance, Node Capital, Manzi Fund를 비롯해 수십 곳의 파트너를 보유하고 있다.

OSA 관계자는 “CoinEgg 상장은 OSA 토큰이 세계 시장을 선도하는 암호화 프로젝트로 만들어가는 데 중요한 단계”라며 “OSA 팀은 소매업계를 혁신하는 일이 중요하다고 믿고 있으며, 이를 위해 초기 도입 업체와 블록체인 기술을 사용하려고 하는 새로운 사용자에게 논리적이고 손쉽게 이용 가능한 정보를 제공하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OSA 토큰은 소매점 플랫폼의 원동력이자 플랫폼 서비스 이용 시 사용 가능한 결제 수단이다. 소비자는 OSA 토큰을 사용해 B2C 서비스 요금을 지급하고, 독점 프로모션 행사를 누릴 수 있다. 또한 유럽, 북미 및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주요 슈퍼마켓에서 결재할 수 있게 된다. 파트너십을 맺은 슈퍼마켓의 매니저와 OSA 설립 팀의 데이터 과학자는 OSA 토큰을 비롯한 유틸리티 토큰이 전 세계의 식료품점이나 기타 소매업체에서 널리 받아들이는 표준 결제 플랫폼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OSA DC는 현재 토큰 세일을 완료하고 하드캡 달성에 성공한 이후, 제품 개선과 이에 따른 OSA 토큰 강화에 집중하고 있다. 

OSA DC의 CEO, 알렉스 이자예브(Alex Isaiev)는 “OSA DC가 큰 도약을 맞는 멋진 순간이다. 주요 거래소의 OSA 토큰 상장과 함께 당사의 장래에 대한 새로운 관점을 제시하는 일이기도 하다”며 “당사는 OSA 마켓플레이스에 참여하는 모든 당사자를 위해, 전 세계 모든 시장에서 모든 언어로 매끄럽게 진행되는 경험을 구축하고자 최선을 다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