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8.10.18 16:50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인피니소프트는 엔씨엘커머스의 ‘더블유트레이딩’에 주문과 결제를 한번에 해결하는 소셜 커머스 솔루션인 ‘페이링크’를 공급한다.

더블유트레이딩은 배송대행 종합 B2B 플랫폼으로, 현재 300여개사의 공급사를 통해 65만가지 상품을 공급받아 4000개사의 회원사에게 제공하고 있다.

엔씨엘커머스의 자회사인 더블유글로벌의 플랫폼인 ‘와이드링크’에 이노페이 전자결제서비스와 소셜 커머스 솔루션인 페이링크를 제공한다.

인피니소프트의 페이링크 서비스는 오프라인 소상공인 판매자,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등의  소셜네트워크(SNS) 기반의 판매자들을 위한 e커머스 솔루션으로써, ‘페이링크’ 솔루션 하나로 다양한 소셜 네트워크(SNS) 상에서 상품의 홍보와 판매 및 결제를 한번에 해결할 수 있다.

인피니소프트의 이노페이(INNOPAY) 전자결제 서비스는 온라인 표준 신용카드 인증결제, ARS안심결제, SMS결제, 계좌이체 등 다양한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황인철 인피니소프트 대표는 “페이링크 서비스는 구매자에게는 온라인과 모바일 쇼핑의 패러다임을 바꾸는 혁신적인 쇼핑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며, “이노페이 ARS결제 서비스를 도입 시 제3자 결제기능을 이용하여 애인, 친구, 부부, 부모·자식 간에 편리하게 주문 및 결제가 가능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