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장원수 기자
  • 입력 2018.10.19 14:14

[뉴스웍스=장원수 기자] 제주도 전원주택 매매를 꿈꾸는 이들에게 놓칠 수 없는 기회가 찾아왔다. 꿈꿔왔던 최고의 삶 그 이상을 누리길 원하는 이들을 위해 제주 팔라티노 하우스가 2차로 ‘팔라티노 애월’ 분양을 시작한 것. 지난 1차 ‘팔라티노 대흘’의 경우 이미 분양 마감이 임박했으며, 준공을 완료해 입주를 시작하고 있다.

제주도 타운하우스 팔라티노 애월은 육지로 접근이 편리한 제주공항이 직선거리 15㎞에 위치해 이동이 편리한 것은 물론, 제주시청, 제주도청, 애월읍사무소, 납읍리사무소가 근거리에 있어 안락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더불어 곽금초, 더럭초, 납읍초, 애월중/고등학교와 가까워 자녀가 있는 가정도 안심하고 통학을 할 수 있다.

또한, 제주올레길, 금산공원, 과오름과 곽지해수욕장, 한담해수욕장, 협재해수욕장 등 이름난 청정 해변이 근교에 위치해 제주의 푸른 자연을 마음껏 누릴 수 있고 라온프라이빗CC, 에버리스CC, 렛츠런파크, 제주곶자왈도립공원, 제주신화월드, 제주중문관광단지 등 골프장과 관광명소가 산재해 레저, 문화생활을 여유롭게 누릴 수 있다.

제주 전원주택 팔라티노 대흘도 마찬가지로 뛰어난 생활여건을 자랑한다. 제주1공항과 2공항(신공항) 중간에 있어 공항 접근성이 뛰어나고 제주3대 명문학교로 손꼽히는 대흘초가 인근에 인접해 있다. 아울러 제피로스CC, 에코랜드CC, 세인트CC, 크라운CC 등 다양한 골프장이 위치해 레져생활이 한층 편리하고 대형마트, 은행, 병원, 음식점 등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이 근거리에 있어 안락한 생활을 체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한라산국립공원, 비자림, 함덕 해수욕장, 김녕 해수욕장 등 제주를 대표하는 관광명소를 자유롭게 방문할 수 있고 제주돌문화공원, 동굴의 다원, 한라 생태 숲 등 사계절 쾌적하고 건강한 제주만의 가치를 느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팔라티노는 고급자재를 사용한 것에 비해 합리적 분양가를 자랑하고 대형 아일랜드 식탁과 다양한 수납공간, 대형 펜트리, 천연 자재와 친환경페인트 사용, 이건 창호와 이건강마루시공, 거실 6m 천정, 세탁기 옆 애벌 빨래 싱크대, 빌트인 냉장고, 김치냉장고, 스타일러, 넓은 드레스룸, 화장실 아메리칸 스탠다드 도기 시공, 거실 아트월 천연 무늬목 시공 등 남녀노소를 사로잡을 뛰어난 인테리어를 자랑한다.

제주 타운하우스 팔라티노 관계자는 “제주타운하우스 팔라티노는 전원주택은 물론, 세컨하우스로도 인기가 폭발적인 상황”이라며 “현재 많은 분들께 구조가 좋고 잘 지었다고 입소문이 나고 있는 상황이며, 팔라티노가 지어진 위치 또한 쾌적한 생활이 가능한 중산간지역에 위치해 만족스러운 삶을 체험하실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제주 팔라티노 타운하우스 자세한 정보나 문의사항은 팔라티노 홈페이지 또는 전화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