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김영길 기자
  • 입력 2018.10.20 07:00
(이미지제공=CJ푸드빌)
(이미지제공=CJ푸드빌)

[뉴스웍스=김영길 기자]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VIPS)가 최근 출시한 연어 신메뉴에 대한 높은 고객 호응에 힘입어 가장 좋아하는 연어 메뉴를 선택하면 식사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이벤트는 31일까지 빕스 홈페이지의 ‘나의 최.애. 연어 메뉴’ 이벤트 코너에서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샐러드바 식사권 10매를 제공한다.

빕스는 올해 가을 ‘연어 파라다이스’라는 콘셉트로 연어 신메뉴 7종을 선보였다. 기존 ‘훈제 연어’외에 ‘연어 통 오븐구이’, ‘레드핫 연어장’, ‘레몬 크림 연어 베이크’, ‘아보카도 크림 연어 바게트’ 등 완성도 높은 프리미엄 연어 메뉴를 출시해 자체 최고 고객 만족도를 기록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온라인 반응도 눈길을 끈다. 빕스 페이스북의 ‘연어 신메뉴 소개 동영상’은 2만5000뷰를 돌파했으며, 색다르게 연어 메뉴 먹는 법을 알려주는 ‘빕슐랭 가이드’ 콘텐츠는 수백개의 댓글이 이어지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빕스 관계자는 “빕스하면 떠오르는 식재료인 ‘연어’를 레스토랑의 일품 메뉴를 능가할 정도로 완성도 있게 구현해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에서 1,2위로 선정된 최애 연어 메뉴는 겨울 시즌까지 지속 선보여 고객 호응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