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장원수 기자
  • 입력 2018.10.19 15:52

최상급 재료를 담은 ‘훠궈집’ 분위기, 맛, 가격까지 한 번에 잡았다

[뉴스웍스=장원수 기자] 육대장의 새로운 브랜드 ‘훠궈집’이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 한해 훠궈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인천 송도에 위치한 ‘훠궈집’은 오픈과 동시에 손님들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감사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업체 관계자는 밝혔다.

훠궈는 중국식 샤부샤부로 특징은 펄펄 끓는 육수로 만든 탕에다가 육류, 해물, 채소, 면류 등 인간이 먹을 수 있는 모든 재료를 집어넣어 먹으며, 자신의 취향에 맞춰 소스를 만들어 먹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훠궈 무제한 프로모션이 흔하지 않아 송도 ‘훠궈집’의 이번 프로모션은 훠궈를 즐기는 이들에게 반가운 소식일 것이다.

이 업체는 품격있는 인테리어 컨셉은 물론 고급스러운 재료 세팅이 눈길을 끈다. 특히 신선한 재료를 개별 포장해 자신의 취향에 맞게 골라서 조리하는 ‘마라탕’도 인기를 끌고 있으며 볶음밥 등의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훠궈는 기호에 따라 수십 가지로 변하는 소스를 제조해 먹는 것이 특징이다. 훠궈집에서는 다양하게 소스를 만들어 먹을 수 있도록 편리하게 준비했다”며 “쌀쌀한 날씨에 많은 고객분이 찾아주고 계신다. 더 좋은 맛으로 보답하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육대장은 최근 ‘2018 올해를 빛낸 히트상품’에 5년 연속 수상한 바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