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한민재 기자
  • 입력 2018.10.19 18:03

 

[뉴스웍스=한민재 기자] 아기물티슈 기저귀 브랜드 앙블랑이 지난 17일 진행한 이달 출시 예정인 신제품 밤부 네이처 2차 사전예약판매 앵콜전이 시작 직후 하루도 채 되지 않아 전품목 조기 완판을 기록, 성황리에 종료되었다고 19일 밝혔다.

더블세이프(Double Safe) 등 법적 테두리보다 엄격한 안전기준을 추구하며 전 제품 이중안전정책을 펼치고 있는 앙블랑은 유해성분 논란 없는 탄탄한 제품력으로 국민 물티슈로 신뢰받고 있다.

이번에 진행된 밤부네이처 출시기념 2차 사전예약판매 앵콜전은 지난 15일부터 16일까지 열린 1차 사전예약판매 완판 이후 고객들로부터 끊임없이 이어진 뜨거운 호응으로 진행된 할인전이다.

앵콜 할인전 역시 앙블랑 회원 누구나 밤부 네이처 캡형(70매), 라이트캡형(36매)를 각각 초특가 혜택이 적용되며, 앙블랑 공식몰 단독으로 한정수량 진행되어 신제품 밤부 네이처 출시를 기대하는 고객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으며 하루만에 전품목 조기 매진을 기록했다.

이달 출시예정인 앙블랑 신제품 밤부네이처는 밤부사 불가리스수액 추출물 함유, 100% 대나무로 제작된 자연생분해 친환경 원단으로 뛰어난 항취, 항균성과 수분 흡수력을 가지고 있어 여린 아기 피부에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다.

앙블랑 관계자는 “1차 사전예약판매 진행시 아쉽게 특가 혜택을 놓친 고객들과 사전예약판매 2차 진행 요청을 반영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라며, “이번달 출시되는 밤부 네이처 물티슈에 큰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제품 연구 개발 및 서비스에 최선을 다하겠다.” 라고 밝혔다.

한편 2018 행복더함 영유아 안전부문 1위 아기물티슈 앙블랑은 국내생산 100% 무형광 킵기저귀로 발진없는 안심기저귀를 찾는 고객들로부터 안전한 기저귀로 인정받고 있다. 이밖에도 ‘119 사랑나눔구조대’ ‘위드박스’ 물티슈 캡 수거 캠페인 ‘ing GREEN’ 등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에 적극 앞장서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