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8.10.22 11:39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넷마블이 자사 주요 게임 11종에서 할로윈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리니지2 레볼루션'은 ‘오싹오싹 호박머리 할로윈’ 이벤트를 오는 25일부터 11월 7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다양한 게임 콘텐츠를 즐기면 할로윈 코인이 주어지며, 특정 시간에 맞추어 마그나딘 마을에 등장하는 호박들을 캐도 할로윈 코인 획득이 가능하다. 큰 호박을 캤을 때 등장하는 '호박머리 자켄'을 처치하면 추가적인 보상이나 할로윈 한정 칭호를 얻을 수 있다. 획득한 할로윈 코인은 'SR 등급 장비 선택상자' 등 인기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모바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 포 카카오'도 오는 11월 15일까지 '할로윈 특집 세계여행 캐릭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매일 세계여행만 진행해도 신규 캐릭터 재료카드 3종을 얻을 수 있으며, 이를 모두 모아 할로윈 특집 신규 캐릭터인 'S+ 벤자민'을 획득할 수 있다. 세계여행 대륙 전체 완주 시에는 또 다른 할로윈 특집 신규 캐릭터인 'S+엘빈'이 보상으로 지급된다.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세븐나이츠'는 오는 25일부터 11월 2일까지 할로윈 이벤트를 진행한다.

찰스, 스컬, 스커드 등 특정 영웅을 획득할 시 6성 할로윈 보석 소환권, 6성 영웅 소환권 등 풍성한 보상을 지급한다. 할로윈 기념 코스튬이 재판매 되면서 마녀의 고양이 세인, 저승사자 델론즈 등 다양한 할로윈 코스튬을 구매할 수 있다.

차세대 전략 다중 접속(MMO) 게임 ‘아이언쓰론’은 ‘할로윈’과 ‘죽은자의 날’을 기념해 오는 25일부터 11월 8일까지 ‘호박 바구니 몬스터’, ‘해골 바구니 몬스터’를 사냥하는 ‘몬스터 드랍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냥 성공 시 ‘호박 바구니 선물상자’와 ‘해골 바구니 선물상자’가 각각 보상으로 주어진다. 이 밖에도, 할로윈과 죽은자의 날 기념 영주 초상화를 추가하는 한편, 연맹성에 적용할 수 있는 ‘할로윈 이벤트 스킨’도 선보인다.

모바일 액션 RPG ‘마블 퓨처파이트’는 오는 24일 점검 이후 이달 31일까지 8일간 할로윈 테마의 장식물과 몬스터가 등장하는 특별 스테이지를 운영한다. 스테이지 클리어 시 이벤트 토큰을 획득할 수 있다. 이용자는 획득한 토큰을 이용해 전용 상점에서 티어-2 승급권, 6성 진급권 등 다양한 영웅 강화 재료를 구매할 수 있다.

본격 애니메이션 RPG '나이츠크로니클은' 오는 25일부터 11월 7일까지 '할로윈 특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접속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SSR 등급 영웅 '에스나’를 무료 지급하며 에스나의 할로윈 기념 코스튬을 1 수정으로 구매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 그리고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호박'을 사용해 다양한 아이템의 뽑기가 가능한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영웅 리파와 신시아의 할로윈 기념 코스튬도 함께 추가된다.

모바일 어드벤쳐 RPG ‘팬텀게이트’는 할로윈을 맞아 두 가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할로윈 기념! 레벨 업 선물 상자 이벤트’를 통해 정해진 시간에 접속을 유지하는 이용자에게 5성 진화룬 제작에 필요한 재료와 젬을 제공한다. 총 9개의 미션으로 구성되는 ‘팬텀게이트 할로윈 벽화 이벤트’에서는 각 목표 달성 시마다 일정량의 정수를 보상으로 지급한다. 이용자는 제공되는 모든 정수를 모아 상위 등급인 ET1 ‘전설이 된 소년’을 생성할 수 있다. 두 가지 이벤트는 오는 25일부터 31일까지 동시에 진행된다.

모바일 낚시게임 '피싱스트라이크'는 오는 26일부터 열흘 동안 '할로윈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출석만해도 매일 연료 50개, 골드, 자동낚시권, 특별한 챔피언상자, 고급 루어조명, 낚시장비상자 등 고급 아이템 및 캐릭터 상자가 지급된다.

모바일 AOS 펜타스톰은 출석 및 대전 참여에 따라 ‘메이나 호박낫 할로윈 스킨 카드’를 지급하는 이벤트 진행한다. 스킨 카드를 모두 모으면 영구 스킨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할로윈 한정 구매 스킨으로 ‘메이나 호박낫 할로윈 스킨’과 ‘아젠카 할로윈 축제 스킨’을 선보인다.

넷마블 모바일 액션 RPG '레이븐'은 비탄의 신전에서 할로윈 이벤트 보스가 출현하고 아리아의 가호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할로윈 이벤트 던전을 연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접속만 해도 헤븐스톤, 강화석, 각성석 등 풍성한 보상을 지급하고 요일 탐험을 완료하거나 마테라 사원에서 플레이하면 보상 및 경험치 증가 혜택을 제공한다.

온라인 총싸움역할수행(RPS) 게임 ‘하운즈:리로드’는 할로윈을 맞아 신규 몬스터 아바타를 추가했다. 신규 아바타는 게임 내 몬스터들을 아바타로 변형한 것으로 기존 아바타 보다 사격피해, 최대 생명력, 쿨타임 감소 능력치가 더욱 상향된 것이 특징이다. 또 할로윈의 축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마을과 개인룸을 호박 등불로 꾸미는 등 연출에도 힘썼다.

각 게임 별 할로윈 기념 이벤트와 관련한 세부 내용은 넷마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