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8.11.02 10:03
아이시어 선아·정재용 결혼에 '아재쇼'도 관심을 받고 있다. (사진=아재쇼 캡처)
아이시어 선아·정재용 결혼에 '아재쇼'도 관심을 받고 있다. (사진=아재쇼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걸그룹 아이시어 선아(26)와 DJ DOC 정재용(45)의 결혼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두 사람이 처음 만난 프로그램 '아재쇼'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영국 매체 미러는 "다른 한국의 게임 쇼"라며 한국 VIKI(비키) 채널 '아주 재미있는 쇼, 아재쇼'의 한 방면을 소개한 바 있다.

이 장면은 유튜브 '아재쇼' 채널에 올라온 것으로 '아재쇼' 진행자 정재용이 스튜디오 바닥에 드러누워 있고 비키니 차림의 한 여성이 맨발로 그의 몸을 더듬는 모습이 담겨 있다.

또 다른 비키니 차림의 여성이 자를 들고 나와 정재용의 주요 부위의 길이를 재고 야구방망이로 그의 엉덩이를 때린다. 출연자들은 이 모습을 보고 웃으며 즐거워한다.

이에 대해 미러는 "한국에서 인기 있는 '아재쇼'에서 촬영된 별난 장면"이라며 "헐벗은 여성들이 초록색 운동복을 입은 남성들과 함께 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 영상은 유튜브에 게재된 후 많은 조회수를 기록했다"라며 "일부 영국인들은 자국에 해당 프로그램을 도입해야 한다고 주장했다"고 덧붙였다.

'아재쇼'는 성인 오락채널 VIKI에서 방송된 프로그램으로 DJ DOC 정재용, 쿨 김성수, 전 농구선수 석주일, 탤런트 겸 가수 이종박, 그룹 식스밤 소아 등이 출연했다.

특히 방송통신심의위원회는 '아재쇼' 측에 성인영화의 한 장면을 재연하거나 성행위를 연상시키는 게임 등 지나치게 자극적인 내용을 방송했다며 '경고' 조치를 내리기도 했다. 

한편, 정재용의 소속사 슈퍼잼레코트 측은 1일 "DJ DOC 멤버 정재용이 오는 12월 1일 오후 교제 중인 여자친구와 강남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결혼식 날짜인 12월 1일은 두 사람이 만난 지 딱 2주년 되는 날이고 예비신부 선아는 현재 임신 9주차인 것으로 알려졌다.

선아는 2016년 데뷔한 걸그룹 아이시어 출신으로, 정재용과 같은해 성인 오락채널 비키(VIKI)의 예능프로그램 '아재쇼'를 통해 처음 만났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