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장원수 기자
  • 입력 2018.11.05 09:26

2일부터 3일간 하이마트 월드타워점서 공기청정기 W8200 체험 행사 열어

종합 건강 생활가전기업 쿠쿠가 지난 2일부터 4일까지 송파구 하이마트 월드타워점에서 청정 생활가전 브랜드 ‘인스퓨어(INPURE)’의 신제품 공기청정기 W8200의 출시 기념 소비자 체험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사진제공=쿠쿠)
종합 건강 생활가전기업 쿠쿠가 지난 2일부터 4일까지 송파구 하이마트 월드타워점에서 청정 생활가전 브랜드 ‘인스퓨어(INPURE)’의 신제품 공기청정기 W8200의 출시 기념 소비자 체험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사진제공=쿠쿠)

[뉴스웍스=장원수 기자] 종합 건강 생활가전 기업 쿠쿠가 지난 2일부터 4일까지 서울 송파구 하이마트 월드타워점에서 청정 생활가전 브랜드 ‘인스퓨어(INSPURE)’의 신제품 공기청정기 ‘W8200’의 출시 기념 소비자 체험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쿠쿠홈시스가 론칭한 물, 공기 전문 브랜드인 인스퓨어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제품인W8200의 특장점을 소개하고, 특히 소비자들이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것이다. 

이를 위해 쿠쿠는 W8200의 탁월한 청정 능력을 보여 줄 수 있는 각종 시연 행사와 함께 W8200의 최대 장점인 360도 서라운드 공기 흡입이 가능하도록 하는 입체 필터 등을 전시해 소비자들이 보다 쉽고, 명확하게 W8200의 장점을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룰렛 돌리기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공유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 현장을 찾은 소비자들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등, 현장 분위기도 뜨거웠다는 후문이다. 

W8200은 쿠쿠홈시스를 통해 선보여왔던 정수기, 공기청정기 등 청정 생활가전을 보다 전문적이고, 체계적으로 선보이기 위해 론칭한 물, 공기 전문 브랜드인 인스퓨어를 통해 선보인 첫 제품. 25.6평형(84.7㎡)을 기준으로 하는 기존 타워형 공기청정기에서는 볼 수 없었던 컴팩트한 디자인에도 불구하고 탁월한 성능을 자랑하며, 8,200개의 빈틈없는 에어홀로 360도 서라운드 공기흡입이 가능해 사용 환경의 전방위로 구석구석 정화된 공기를 순환시킨다. 

특히 360 서라운드 공기흡입에 맞춰 탑재된 360도 서라운드 입체 필터 시스템은 보다 넓은 공간의 유해가스와 미세먼지는 물론, 초미세먼지까지 제거가 가능하다. 프리필터, 기능성필터, 초미세먼지 집진필터, 탈취필터로 구성된 쿠쿠만의 4단계 토털케어 안심필터를 적용해 미세먼지와 유해물질을 빈틈없이 제거한다. 

쿠쿠 마케팅팀 관계자는 “쿠쿠의 청정 생활가전 브랜드인 인스퓨어를 론칭하며 야심차게 선보인 W8200을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소개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쿠쿠는 소비자들과 보다 가까운 곳에서 다양한 방식으로 소통하며, 인스퓨어를 직접 경험하고 체험할 수 있는 방안 마련으로 소비자와의 접점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