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8.11.06 13:28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마인빗이 서울 롯데월드타워에서 GAS 캐피탈과 ‘마인빗 인 서울 파티' 개최하고 수퍼 노드 플랜 출시 계획과 럭키 원 이벤트 당첨자 등을 발표했다.

한국 블록체인 업계 전문가를 초청해 향후 한국 블록체인 생태 및 발전 방향에 대해서도 논의했다. 

알렉스 장 마인빗 최고경영자(CEO)는 수퍼 노드와 해외 클라우드 거래소 플랜을 발표했다.

수퍼 노드 플랜은 마인빗 글로벌화의 주요 전략이다. 

수퍼 노드는 커뮤니티 유저들과 거래소 수익을 공유하며 더 높은 배당 수익 모델 개발 및 출시, 마인빗 신규 유저의 가입 현황에 따라 연말 MBT 보상 추진, 한국 내 영향력 있는 블록체인 업체와 협력을 통해 추천 프로젝트 권익 보장, 전세계 커뮤니티 유저에게 상장 관련 투표자격 부여 등의 권한을 가질 수 있다.

상장 시에는 추가적으로 다양한 권한을 부여 받을 수 있다.

마인빗에서 진행한 럭키 원 이벤트는 시즌별로 진행되는 이벤트다.

럭키 원 당첨자는 이벤트 기간 발생한 총 수수료의 5%를 받을 수 있으며 맥북 프로, 아이폰 XS, LED TV 등을 포함해 최대 500이더리움(ETH), 한화 약 1억원 상당의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마인빗의 한국 커뮤니티 유저는 6만명 이상이며 MBT 일일 거래량은 5000만 위안으로 한화 약 82억원에 달한다.

마인빗은 커뮤니티 공유형 암호화폐 거래소로서 계속해서 노력할 것이며, 마인빗 커뮤니티의 생태도 발전시킬 것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