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새론, 연예인 같은 엄마 미모·과거 비밀 공개 "잡지 모델 출신, 배우를 하고 싶었는데…"
김새론, 연예인 같은 엄마 미모·과거 비밀 공개 "잡지 모델 출신, 배우를 하고 싶었는데…"
  • 이동헌 기자
  • 승인 2018.11.08 09:0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새론과 김새론 어머니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김새론과 김새론 어머니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한끼줍쇼'에 출연한 배우 김새론이 엄마의 과거에 대해 공개했다.

7일 방송된 JTBC 예능 '한끼줍쇼'에서는 배우 김새론과 이상엽이 출연해 충청남도 반포면 계룡산 도예촌에서 한 끼에 도전했다.

이날 MC 강호동은 "(김)새론이는 아역배우 출신이다. 어떻게 연기를 하게 됐나?"라고 물었다. 이에 김새론은 "엄마가 잡지모델 출신이다. 원래 엄마는 배우를 하고 싶었는데 나와 동생들은 가진 후에 하지 못했다. 엄마 덕분에 연기를 자연스럽게 접하게 됐고 배우 생활을 하게 됐다"고 말했다.

또 강호동은 "어머니와 찍은 사진을 봤다. 무척 동안이고 예쁘셨다. 새론이가 예쁜 건 유전이었다"고 했고, 김새론은 "맞다. 우리 집이 딸만 셋이다. 다 엄마를 닮았다. 또 다 아역배우 출신이다. 동생들도 어렸을 때 영화에 출연하며 데뷔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김새론의 어머니는 1980년생으로 21살에 김새론을 출산한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통해 김새론의 언니같은 동안 외모로 큰 화제가 됐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newsworks.co.kr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 많은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