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8.11.08 16:49
알에스오토메이션이 개최한  ‘2018 솔루션 데이’ 행사에서 참가자들이 제품을 살펴보고 있다. <사진제공=알에스오토메이션>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알에스오토메이션이 지난 7일 고객사와 파트너사 관계자를 대상으로 ‘2018 솔루션 데이’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평택 알에스오토메이션 본사에 찾아온 약 170여 명의 국내외 고객과 파트너사의 담당자들에게 제품과 솔루션을 포함한 신제품 연구개발 추진 현황을 소개했다.

알에스오토메이션은 이더캣 통신 기반의 분산 제어 솔루션, 모션 및 로봇 제어 솔루션, 타사 제품과의 호환 및 조합 솔루션, 스마트 튜닝 솔루션, 엔코더 솔루션 등 다채로운 코너를 기획했다.

각종 솔루션의 데모 시현을 통한 애플리케이션 제안으로 참가자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강덕현 알에스오토메이션 대표는 “국내외 로봇 시장의 컨트롤러, 드라이브, 엔코더 각 분야에서 매출처 다각화를 위해 다양한 방법을 모색하고 있다”며, “지속적인 신제품 출시를 통한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경쟁력으로 내세워 마케팅을 더욱 강화해 시장점유율을 끌어올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알에스오토메이션은 지난해 로봇 모션 및 에너지 제어 분야의 기술력과 미래 발전성을 인정받아 ‘월드 클래스 300’ 기업으로도 뽑히기도 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