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장원수 기자
  • 입력 2018.11.09 15:53

[뉴스웍스=장원수 기자] 최근 대외 수출량이 증가하면서 무역 관련 직종 일자리가 확대되고 있다. 이에 따라 무역 관련 일자리 취업을 원하는 취업 준비생들의 무역영어 시험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다. 

대한상공회의소에서 주관하는 무역영어 시험은 무역관련 영문 서류 작성과 번역의 영어 구사 능력과 무역 실무 지식 등을 평가한다. 

2018년 마지막 시험인 제 3회 무역영어 시험일은 12월 2일이다. 201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온라인 금융교육 1위 해커스 금융은 한 달 정도 남은 이 시점에 해당 시험을 준비할 수험생을 대상으로 ‘12월 대비 해커스 무역영어 수강료 0원반’을 모집한다.

‘해커스 무역영어 수강료 0원반’의 가장 큰 장점은 강의 진도율 달성과 무역영어 1급 시험에 합격만 하면 수강료가 100% 전액 환급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환급 시 제세공과금 및 교재비 제외. 
 
또한 YES24 수험서 자격증 베스트셀러 무역영어 분야 1위, 합격에 필요한 핵심이론과 문제가 수록된 ‘해커스 무역영어’ 교재를 제공하여 수험생들의 학습을 돕는다. 

해커스 무역영어 교재는 기출빈도 표시가 된 문제 풀이를 통해 학습자들이 중요한 이론 위주의 학습이 가능하도록 한다. 또한 과목별 실제 출제유형을 파악할 수 있고, 출제되는 유형별 정리를 통해 영문해석과 영작문 대비가 가능하다.
 
더불어 ‘해커스 무역영어 수강료 0원반’은 합격 콘텐츠 4종인 ▲무역협약/규칙 (인코텀즈 2010, UCP 600, CISG) 원문+해석 ▲무역실무 필수 이론 요약집 ▲빈출 영어어휘 400선 ▲필수 무역용어 100선을 제공한다. 
 
현직 관세사 교수가 핵심만 짚어주는 강의를 진행하는 것 또한 ‘12월 대비 무역영어 수강료 0원반’의 장점이다. 해커스 수강생 강의만족도 97.5%를 자랑하는 진민규 교수는 전공자는 물론 비전공자도 단번에 이해하는 쉬운 이론 설명을 진행하여 수험생들의 이해를 돕는다.

마지막으로 해커스 금융 측 관계자는 “무역영어 시험은 해커스 금융에서 제공하는 ‘무역영어 합격콘텐츠 4종’으로 학습한다면 단기간 내에 시험에 합격할 수 있다. 만약 무역영어 시험에 불합격하더라도 내년 5월에 있는 무역영어 시험까지 무료 수강연장이 가능하니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더불어 해커스 금융은 ‘해커스 무역영어 수강료 0원반'와 함께 ▲무역영어 1급 Final Check 2종을 제공하는 합격보장반도 운영하고 있다. 
 
해커스 금융 ‘해커스 무역영어 수강료 0원반’ 및 '해커스 금융 합격보장반'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해커스 금융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