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8.11.12 15:16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피블이 ‘가드 폴로 윈저 컵’ 경기에 엘리자베스 여왕과 동석하여 참관할 수 있는 로열박스를 기부했다.

로열 박스는 가드 폴로 클럽에서 2019년 6월 진행되는 '로열 윈저 컵'의 파이널 메인 행사에 엘리자베스 여왕과 동석하여 경기를 관람하고 행사에 참여할 수 있는 권한이다.

가드 폴로 클럽은 1955년 1월 창립된 영국 최고의 폴로 클럽으로, 매년 500개 이상의 폴로 경기를 주최하고 있다. 엘리자베스 여왕 2세의 후원을 받는 이 폴로클럽은 필립 왕자와 에덴 베러 공작이 회장을 맡고 있다.

이보람 피블 대표는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이 참석하는 자리에 동석하여 참관할 수 있는 로열박스를 피블의 이름으로 기부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며 "2019년 6월 진행될 로열 윈저 컵 행사의 사진 및 컨텐츠를 피블 플랫폼에 올리고 그로 인해 발생하는 수익을 피블의 자선 기능을 통해 사회에 환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피블은 현재 알파 테스트를 통해 SNS의 기본기능인 포스팅 기능과 보상체계 및 월렛 서비스의 점검을 진행 중이다. 자선 기능 외에도 손쉽게 상품을 구매 할 수 있는 커머스 기능 등 단계적으로 기능을 확장하며 테스트를 진행 중에 있으며, 내년 초, 베타 서비스를 통해 일반인에게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