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8.11.14 09:35
'쇼미더머니 777' 나플라·루피·pH-1 (사진=Mnet 쇼미더머니 페이스북)
'쇼미더머니 777' 나플라·루피·pH-1 (사진=Mnet 쇼미더머니 페이스북)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쇼미더머니 777'가 끝난 후 활발한 활동을 보이고 있는 나플라, pH-1이 청춘랜드 출연 소식을 전했다. 청춘랜드 공식 인스타그램에 ‘붐뱁 황제의 인사 영상이 도착했습니다’라는 문구와 함께 나플라의 인사 영상이 게시됐다.

나플라는 청춘랜드에서 진행하는 6개의 취향 중에서 푸드가 제일 좋다고 말하며, “저랑 함께 만나서 놀아봐요. 그때 봬요”라고 간단한 인사를 전했다. 이와 함께 pH-1은 스테이지 취향이 가장 좋다고 말하며, “11월 25일 저랑 함께 재미있게 놀아봅시다. 그때 뵙겠습니다”라고 본인의 출연 날짜를 알렸다.

한편, 나플라는 Mnet '쇼미더머니 777' 방송 중 자신이 소속된 메킷레인을 더 알리고 싶다며 '쇼미더머니 777' 출연 계기를 밝혔었다. 우승후보라는 타이틀에 버금가게 매 회차 뛰어난 실력을 보여주며 파이널 경연에서 같은 레이블인 루피와 106만 원 차이로 우승을 차지했다. 현재 쇼미더머니 전국 투어 공연을 비롯하여 엘르 스타일어워즈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