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8.11.14 11:53
젝시믹스 할인과 젝시믹스 요가복 입은 신수지의 화보가 화제다. (사진=지오아미코리아)
젝시믹스 할인과 젝시믹스 요가복 입은 신수지의 화보가 화제다. (사진=지오아미코리아)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몸매보정 셀라 레깅스 및 요가복 브랜드 젝시믹스(XEXYMIX)가 플래그쉽스토어인 젝시믹스핏스토어 가로수길점 오픈 기념으로 '젝시데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는 가운데 전 체조선수 신수지의 화보도 눈길을 끈다.

지난 2016년 전 리듬체조 국가대표 선수 신수지는 디지털매거진 '지오아미코리아' 화보를 통해 건강미 넘치는 몸매를 공개했다.

당시 신수지가 화보에서 입은 핑크색 레깅스는 '젝시믹스 요가복'이다. 이는 골반을 예쁘게 만들어주는 매직레깅스로 대중들에게 이미 많이 알려져 있으며 젝시믹스 브랜드에서 1만개 이상 판매된 베스트셀러다.

한편, 젝시믹스는 14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오픈하는 이번 젝시데이 프로모션을 통해 전 제품을 최대 80%까지 할인가에 선보인다.

온라인 공식스토어에서는 젝시믹스 패딩 외 전상품을 최대 8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으며, 오프라인 가로수길 젝시믹스핏스토어서도 동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단 온라인은 오후 6시까지,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업무시간인 밤 9시 30분까지 연장 진행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