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장원수 기자
  • 입력 2018.11.15 13:57

[뉴스웍스=장원수 기자] 배우 함소원이 TV조선 ‘아내의 맛’에 출연하며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방송에서 함소원은 남편 진화는 물론 시부모님들의 사랑을 듬뿍 받으며 행복한 예비 엄마의 모습을 보여 준다.

방송에 나오는 여러 에피소드들도 재미있지만 함소원이 시청자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는 또 다른 이유는 그녀의 피부다. 곧 출산이 임박한 만삭 임산부임에도 불구하고 기미나 잡티 없이 깨끗한 피부를 보여주고 있기 때문이다. 

남편 진화와의 18살 나이차이도 무색하게 하는 함소원의 무결점 피부 비결은 무엇일까. 

방송에서도 소개됐듯 함소원은 기미잡티 제거를 위한 화이트닝 크림으로 뷰티영의 ‘블랙아웃 미백크림’을 꾸준하게 사용 중이다. 얼굴기미, 광대기미, 눈가기미를 비롯해 겨드랑이, 사타구니, 팔꿈치 등 색소 침착이 걱정되는 페이스와 바디 어디에나 사용할 수 있는 멀티미백크림이다. 집에서 기미 없애는 방법을 찾고 있다면 특히 만족할 만한 제품이다.

블랙아웃 미백크림은 피부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 사이에서 기미크림 추천, 미백크림 추천 시 자주 거론되는 화장품이기도 하다. 비싼 IPL 레이저 토닝 가격보다 훨씬 저렴한 비용으로 집에서 기미·잡티 홈케어를 할 수 있다. 

블랙아웃만의 특별한 블랜딩 기술로 만들어진 블랙아웃 미백크림은 피부 속부터 밝혀주는 기미크림, 미백크림으로 이와 관련한 다양한 임상테스트를 완료해 믿고 쓸 수 있다. 흰색의 크림이 바르는 순간 피부에 착 밀착되면서 피부 사이사이 스며들어 색소가 침착된 부위를 개선해 준다.

미백에 도움을 주는 나이아신아마이드, 브라이트닝 효과를 가진 감초추출물, 피부 진정 및 브라이트닝 효과가 있는 녹차추출물, 건조하고 갈라진 피부에 좋은 마카다미씨 오일이 함유됐다. 

블랙아웃 미백크림은 4주 과색소침착 개선 임상실험 결과 색소침착 개선율이 입증됐는데 특히 제품 사용 후 2주 정도 후부터 기미개선에 도움이 된다는 결과를 받았다. 

미백기능성 화장품인 블랙아웃 미백크림은 EWG 등급에서도 대부분의 성분이 그린 등급을 받으면서 안전성을 입증 받았다. 피부저자극 테스트와 파라벤 6종 불검출 검사까지 완료해 함소원 같은 임산부는 물론이고 민감성 피부를 가진 경우에도 모두 사용할 수 있다.

겟잇뷰티 미백크림 순위에도 등장하는 블랙아웃 미백크림은 사용법도 간단하다. 아침·저녁, 기초 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적당량을 고루 펴 바르면 되며, 색소 침착이 우려될 경우 3~4시간 간격을 두고 덧발라 집중적으로 관리해 주면 좀 더 빠른 효과를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