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8.11.15 16:36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코인제스트가 자체 토큰인 ‘코즈(COZ)’를 암호화폐 거래소 넥시빗(NexyBit)에 상장, 거래를 개시한다. 코즈 토큰 홀더들을 위한 슈퍼홀더 에어드랍 이벤트를 오는 11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코즈’는 블록체인 이더리움 기반(ERC20)으로 발행된 코인제스트의 자체 토큰으로, 국내 최초로 트레이딩 마이닝 개념을 도입한 것이 특징이다.

코즈 토큰 보유자는 코인제스트 거래소의 수수료 수익을 암호화폐로 지급 받으며 다양한 에어드랍 이벤트에 참여하는 기회를 부여 받는다. 향후 진행 될 거래소 상장 투표에도 참여할 수 있다.

코인제스트는 지난달 12일 넥시빗과의 전략적 양해각서를 체결함에 따라 각사의 토큰을 서로 상장하게 됐다.

코즈 토큰은 넥시빗의 BTC, ETH, USDT 마켓에서 거래할 수 있다. 

코인제스트는 코즈 토큰 홀더를 위한 대대적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리미엄 홀더(5000개 이상~1만개 미만)와 엑셀런트 홀더(1만개 이상~3만개 미만), 슈퍼 홀더(3만개 이상)에게 기존 에어드랍 수량에서 각각 5%, 10%, 15%를 추가로 지급한다.

지급되는 암호화폐의 종류는 매일 코즈 홀더들에게 에어드랍 되는 암호화폐와 동일한 암호화폐로 제공된다.

전종희 제스트씨앤티 대표는 “가상계좌 발급 서비스 도입, 증권형 거래소 및 선물거래소 상장, 스테이블 코인 발행 등 다양한 정책들을 현실화시켜 중장기적인 코즈 토큰의 가치 상승과 코인제스트 고객의 이익 실현을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