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8.11.19 18:06
(사진=아이컨텍컴퍼니)
(사진=아이컨텍컴퍼니)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솔로 데뷔를 앞둔 가수 추화정이 서인영의 신곡 커버 영상을 공개한 가운데 서인영의 든든한 응원을 직접 받아 이목이 쏠리고 있다.

최근 추화정은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지난달 31일 발매된 서인영의 신곡 ‘편해졌니’ 커버 영상과 함께 서인영과의 인증샷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추화정은 녹음실 부스에서 내추럴한 차림으로 서인영의 신곡 ‘편해졌니’를 열창하고 있다. 추화정은 특유의 청아한 음색으로 폭발적인 가창력을 뽐낸 것은 물론, 원곡과는 또 다른 애절한 분위기를 발산해 리스너들의 귀를 매료시켰다.

뿐만 아니라 추화정은 “서인영 선배님. 너무 팬이었는데 좋은 기회로 인사하게 돼서 너무 설레었어요. 좋은 말씀 많이 해주셔서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서인영과의 다정한 인증샷을 올렸다. 사진 속 추화정과 서인영은 다정한 포즈와 깜찍한 표정으로 선후배 케미를 과시해 미소를 유발했다.
 
이번 만남은 뛰어난 가창력을 지닌 추화정을 평소 눈여겨봤던 서인영이 데뷔 준비 중인 추화정을 응원차 방문한 것으로, 이날 서인영은 선배 가수이자 여성 솔로 보컬리스트로서 아낌없는 조언과 진심 어린 응원을 건네며 추화정의 성공적인 솔로 데뷔를 기원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추화정은 정식 솔로 데뷔에 앞서 대만 MTV ‘아애우상(我愛偶像, Idols of Asia)’을 비롯해 대만 유명 온라인 예능 ‘94爱K歌(94애K가)’, 삼립방송국 예능 ‘安安大明星(안안대명성)’, ‘拜托了 女神(부탁해요 여신님)’, 민영 지상파 CTV 예능 ‘The Hunger Game(饥饿游戏, 더 헝거 게임)’ 등에 출연, 국내외를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