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8.11.20 13:23
(사진 = 에이치투미디어 제공)
(사진 = 에이치투미디어 제공)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대한민국 최고의 남성 R&B 듀오 플라이투더스카이(Fly To The Sky)가 단독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플라이투더스카이(환희, 브라이언)는 지난 17일과 18일 이틀 동안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에서 2018 단독 콘서트 ‘i(아이)’를 개최했다.

지난해 개최된 단독 콘서트 ‘너의 계절’ 이후 약 1년 만에 한 무대에 선 플라이투더스카이의 모습을 보기 위해 많은 관객들이 공연장에 운집한 가운데, 두 멤버는 완성도 높고 화려한 무대를 펼치며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화답했다.

최근 발표한 세 번째 미니앨범 ‘I(아이)’에 수록된 '컴 스루(Come Thru)'로 콘서트의 힘찬 포문을 연 플라이투더스카이는 타이틀곡 '헤어질 시간이 정해진...'을 비롯한 미니 3집 전곡 라이브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여기에 ‘데이 바이 데이(Day by Day)’, '가슴 아파도', '미싱 유(Missing you)', '남자답게', '너를 너를 너를' 등 플라이투더스카이를 대표하는 주옥같은 히트곡들과 ‘그대는 모르죠’, ‘폭풍 속에 내 이름 불러주길’ 등 팬들이 사랑하는 숨겨진 명곡들까지 셋리스트에 추가하며 그 어느 때보다 알찬 공연을 선사했다.

또, 환희와 브라이언의 개인 무대는 물론, 재치 있는 입담을 앞세운 관객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으로 약 150분여의 콘서트 런닝타임을 순삭시켰다. 특히 공연 후반부에는 내년 플라이투더스카이의 데뷔 20주년을 맞아 데뷔 기념일에 맞춰 공연을 준비하겠다고 깜짝 발표하며 팬들을 열광시켰다.

한편, 내년 데뷔 20주년을 맞이하는 플라이투더스카이는 각종 공연 및 이벤트 등을 통해 팬들과 계속해서 만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