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8.11.21 08:39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는 요리와 사진을 함께 배울 수 있는 ‘#쿡스타그램 카메라로 찍어보기!’ 12월 클래스 참가자를 모집한다.

크리스마스를 위한 ‘나만의 케이크’를 만드는 이번 쿠킹 포토워크는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에 위치한 에서 오는 12월 8일 열린다.

행사 참가자들은 특별 레시피에 따라 케이크를 직접 만들고, 전문 사진가로부터 내가 만든 음식 사진을 맛있게 촬영하는 법을 배우게 된다.

현장에는 후지필름의 셀피 미러리스 카메라 ‘X-T100’과 ‘X-A5’, 프리미엄 콤팩트 카메라 신제품 ‘XF10’이 비치되어 촬영 실습을 지원한다.

참가자들은 음식 사진 전용으로 새롭게 추가된 ‘리치 & 파인’ 아트 필터 모드 활용법과 정방형 사이즈로 다양한 구도를 잡는 방법 등을 배우게 된다.

이렇게 찍은 사진은 블루투스 기능으로 SNS에 바로 업로드할 수도 있어 ‘쿡스타그램’을 위한 사진 촬영에 관심있는 이들에게 매우 유익한 시간이 될 전망이다.

쿠킹 포토워크 참가자들에게는 클래스 수강 이후 한 달 내 후지필름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X-T100, X-A5, XF10 제품 구입 시 10%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행사 참가자에게는 13만2000원 상당의 ABC 쿠킹 스튜디오 회원 가입 혜택이 무료로 제공되어 평소 쿠킹에 관심이 있는 후지필름 유저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참가 인원은 총 20명을 선발하며 참가비는 3만원으로, 참가 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후지필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