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8.11.23 10:11
(사진=울림 엔터테인먼트)
(사진=울림 엔터테인먼트)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걸그룹 러블리즈(Lovelyz)가 컴백을 앞두고 신곡 '찾아가세요' 뮤직비디오 2차 티저를 공개했다. 

러블리즈(베이비소울, 유지애, 서지수, 이미주, 케이, JIN, 류수정, 정예인)는 23일 0시, 네이버 V 라이브를 통해 미니 5집 타이틀 곡 ‘찾아가세요’ 2차 티저를 독점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초읽기에 들어갔다. 

공개된 1분 분량의 영상에서는 마치 공중정원을 연상하게 하는 세트와 드레스를 입은 8명의 여신으로 변신한 러블리즈가 돋보인다. 또한 ‘날 찾아가’라는 타이틀곡 가사 한 소절과 화려한 군무 일부분이 공개되며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 올리고 있다. 

앞서 러블리즈는 1차 티저를 통해 몽환적이면서도 신비한 분위기로 많은 화제를 불러모은 바 있다. 또한 타이틀 곡 '찾아가세요'는 히트 프로듀싱팀 스윗튠과 작곡가 스페이스카우보이의 협업으로 탄생한 것이 알려져 러블리즈 특유의 감성과 이들의 만남이 어떠한 시너지를 발휘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러블리즈는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미니 5집 'SANCTUARY(생츄어리)'를 발매하고, 같은 날 서울 광진구 예스이십사라이브홀에서 미디어 및 팬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