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수정 기자
  • 입력 2018.11.23 14:52

HDC그룹 인사...아이콘트롤스 신임 대표 김성은·자산운용 신임 대표 김홍일

(왼쪽부터)육근양 신임 HDC아이앤콘스 대표, 김성은 HDC아이콘트롤스 신임 대표이사, 김홍일 HDC자산운용 신임 대표이사
(왼쪽부터)육근양 신임 HDC아이앤콘스 대표, 김성은 HDC아이콘트롤스 신임 대표이사, 김홍일 HDC자산운용 신임 대표이사

[뉴스웍스=이수정 기자] HDC아이앤콘스 신임 대표이사에 육근양(59) HDC현대산업개발 경영기획본부장 전무가 선임됐다. 또 HDC아이콘트롤스 신임 대표이사에 김성은(51) ADT캡스 상품개발실장 전무, HDC자산운용 신임 대표이사에 김홍일(49) HDC 지주회사 상무가 각각 임명됐다.

HDC그룹은 23일 이같은 내용의 2019년도 정기임원인사를 단행했다고 밝혔다.

육 신임 대표는 전북대 경영학과 출신으로 HDC아이파크몰 경영지원본부장, HDC현대산업개발 영업담당중역 등을 거쳤다. 회사 측은 육 신임 대표가 수주 역량과 추진력이 탁월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고 소개했다.

김성은 대표는 전략마케팅 전문가로 한양대 전자공학과와 동대학원 MBA를 졸업했으며, 친환경 정보기술(IT)과 홈 사물인터넷(IoT) 사업에 기여할 적임자라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김홍일 대표는 서울대 경제학과 출신으로 현대증권, 교보증권을 거쳐 HDC현대산업개발 경영기획, 인사를 담당한 그룹의 대표 기획·재무 전문가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이번 정기임원인사와 함께 기존 3본부 3실 36팀 체계를 4본부 1실 31팀 체계로 조정하는 조직개편도 실시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