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8.11.25 20:38
(사진=울림 엔터테인먼트)
(사진=울림 엔터테인먼트)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걸그룹 러블리즈(Lovelyz)가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하고 컴백 초읽기에 돌입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24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러블리즈(베이비소울, 유지애, 서지수, 이미주, 케이, JIN, 류수정, 정예인)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SANCTUARY(생츄어리)'의 전곡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하며 컴백이 임박했음을 알렸다.
 
약 2분 30초 정도의 분량으로 구성된 이번 영상에는 새 앨범에 수록된 전곡 음원 하이라이트와 멤버들의 재킷 이미지가 담겨 보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앨범의 전반적 분위기를 살펴볼 수 있는 인트로 'NEVER ENDING(네버엔딩)'을 시작으로, 확고한 러블리즈의 색채를 담아낸 타이틀곡 '찾아가세요', 강렬한 DROP 사운드가 돋보이는 'LIKE U(라이크 유)', 사회에 첫발을 내딛는 이들을 응원하는 'REWIND(리와인드)', 잔잔한 피아노와 스트링 선율이 매력적인 팝 발라드곡 'Rain(레인)', 신스와 스트링의 조화가 이색적인 곡 '백일몽', 짝사랑의 수줍음을 사랑스럽고 담백하게 풀어낸 '꽃점'까지 러블리즈의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7개의 트랙이 새 앨범에 담겼음을 확인할 수 있다.
 
발표하는 앨범마다 타이틀곡부터 수록곡까지 완성도 높은 음악으로 많은 리스너들에게 '믿고 듣는 러블리즈'라는 수식어를 얻고 있는 러블리즈는 얼마 남지 않은 컴백을 앞두고 완벽한 음악과 무대를 선보이기 위해 막바지 준비에 한창이다.
 
한편 러블리즈는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미니 5집 'SANCTUARY(생츄어리)'를 발매하고, 같은 날 서울 광진구 예스이십사라이브홀에서 오후 4시 미디어 쇼케이스, 8시 팬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