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8.11.27 15:33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중인 모바일 액션 역할수행게임(RPG) ‘블레이드2’에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업데이트를 통해 선보인 ‘결투의 장신구’는 이용자간 대전(PvP)) 전용 장비로, ‘결투의 목걸이’, ‘결투의 반지’, ‘결투의 벨트’ 등 3종이다. 

이용자들은 ‘결투의 장신구’를 장착하고 일대일 대전, 팀 대전, 점령전 등 경쟁 콘텐츠에 참여할 경우, 공격력 및 방어력 상승 등 다양한 혜택을 얻을 수 있다. 2종 이상의 ‘결투의 장신구’를 함께 착용하면, 피해량 증가 등의 추가 효과도 받을 수 있다.

영웅의 각종 능력치를 성장시킬 수 있는 ‘진급’ 및 ‘날개’ 시스템의 새로운 계급 ‘수호자’와 ‘7성 날개’가 추가됐으며, 실시간 4인 파티 던전 ‘레이드’와 반격 만으로 거대한 적을 상대하는 ‘반격 던전’이 기존 10에서 15로 각각 다섯 단계씩 확장됐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12월 1일부터 겨울 맞이 ‘주사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이용자들은 게임 내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는 과정에서 획득한 포인트를 사용해 주사위를 굴리며, ‘승급석’ 등 풍성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7일간의 기적 이벤트’, ‘보석 소비 이벤트’, ‘핫타임 버프 이벤트’ 등이 겨우내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업데이트와 이벤트, ‘블레이드2’에 대한 세부 정보는 브랜드 페이지와 ‘카카오게임 카페톡’, 공식 커뮤니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