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8.11.28 08:40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스마트스터디는 '핑크퐁 상어 가족'의 전세계적인 인기와 한국 아마존 글로벌 셀링의 지원을 통해 전년 10월말 대비 17배 이상의 매출 성장을 달성했다.

아이스픽 역시 휴대폰 케이스 브랜드인 'VRS 디자인'의 미국 시장에서의 브랜드 인지도가 크게 성장했다. 아이폰 케이스는 지난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동안의 일일 평균 매출이 약 292%의 성장률을 기록했다.

아마존 글로벌 셀링이 아마존의 최대 온라인 쇼핑 할인 행사 중 하나인 블랙 프라이데이와 사이버 먼데이에서 국내 셀러들의 매출 향상을 위해 크게 기여한 것으로 나타났다.

아마존 글로벌 셀링은 한국 셀러들이 전세계 약 3억 명의 아마존 활성 고객들에게 직접 다가갈 수 있도록 지원한다.

아마존 글로벌 셀링은 셀러들이 전세계 13개의 온라인 마켓플레이스와 149개의 주문이행센터를 통해 185개 국가와 지역의 고객들에게 상품을 배송할 수 있도록 돕는다. 

아마존은 사이버 먼데이에 전세계에서 역대 최대의 구매가 이루어져,기업 역사상 최대의 쇼핑일이 됐다고 발표했다.

블랙 프라이데이 역시 기록을 갱신했다.

전세계 고객들의 올해 블랙 프라이데이 제품 주문량은 2017년 동일 대비 수백만 개 이상 증가했다.

실제로 전세계 아마존 고객들은 블랙 프라이데이와 사이버 먼데이에 1800만 개 이상의 장난감과 1300만 개 이상의 패션 아이템을 구매한 것으로 집계됐다.

전세계 중소기업들은 이번 블랙 프라이데이에 전년 대비 20% 이상의 매출 성장을 기록했다.

한국에서 다수의 제조업체, 수출업체,브랜드 오너들 역시 아마존 글로벌 셀링을 통해 이번 행사에 적극 참여하여, 전 세계 소비자들에 다가가 대대적인 매출 상승을 달성했다.

래드손은  24비트의 고품질로 음악을 즐길 수 있는 블루투스 리시버 '이어스튜디오’를 출시해, 올 초부터 아마존에서 판매하고 있다.

이번 프라임데이에서 최고 일일 매출을 경신했으며 카테고리 기준 베스트 셀러 1위, 평균 매출 대비 100배 이상의 높은 성과를 달성했다.

박준모 한국 아마존 글로벌 셀링 대표는 “아마존 글로벌 셀링은 전세계 3억명 이상의 아마존 고객들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면서서 "앞으로도 한국 셀러들이 해외 비즈니스를 확장하고 글로벌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